그남자/의 키친2012. 10. 30. 00:59

 [롯데리아]자이언트더블버거와 양념감자 


추석이었습니다

저는 추석 전날

집에서 혼자 휴식을 취했습니다

어머니도 큰집에 음식하시로 가시고

아버지는 버섯을 따로 가셨습니다

누나는 남자친구를 만나로 갔습니다

결국 명절이긴하지만 추석 전 휴일에

집에 박혀있었는데

누나가 불쌍했는지 저녁에 햄버거세트를 사다줬습니다.

 

 

햄버거는 맥도날드가 좋은데 롯데리아에서 사왔네요 센스없네요

 

 

우선 점심에도 라면을먹었기에 배가 고파서 양념감자 먼저 쉐킷 해봅니다.

 

 

롯데리아의 대표 명물 양념감자입니다 치즈맛으로 해왔네요

어떻게 저의 취향을 조금은 아는 누나입니다.

 

 

스프?를 넣고 이렇게 잡아줍니다.

 

 

3초뒤 흔들겠습니다

 

3

 

2

 

 

 

쉐킷 쉐킷

 

 

흔들어 재껴

 

 

쉐킷 쉐 쉐킷 아!

 

 

그럼 이렇게 양념감자가 완성됩니다. 

 

 

혹시 양념감자 흔드는 법을 몰를 것같아 동영상 첨부합니다

참조하세요

 

 

또 누나의 센스없음이 나오네요 스프라이트인가요 사이다를 사왔네요

햄버거엔 콜라 아닌가요? 그래도 누나니까 어쩔 수 없네요

그리고 사다준거니까 그냥 잔말말고 먹겠습니다.

 

 

롯데리아 자이언트 더블버거입니다.

 

 

호주청정우군요. 미국산이 아닌거에 20점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점은 안맞았지만 저는 몹시 배고픕니다.

 

 

한입 물어 봅니다. 비프가 아주 곱군요

나름 괜찮아요

 

먹다가 찍은겁니다 남기지 않았어요

저는 남기는걸 싫어합니다 다먹었습니다.

 

누나 잘먹었습니다 사랑합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