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키친2012. 12. 6. 23:03

 2천원짜리 와인 람부루스코 로제 라이트(LAMBRUSCO ROSE Light)

 


 

이마트에 들렸다가 2천원짜리 와인을 사왔다.

정말 아주~ 맛있을 것 같지가 않다.

그래서 그냥 대충 놨다가 대충 칠링해서

먹습니다.

이건 칠링 관련 이미지입니다 찰칵

 

그럼 이제 람부루스코 로제 라이트(LAMBRUSCO ROSE Light)와인을 보겠습니다.

 

 

좀 집이 더럽네요

다 아시죠?

우선 이 와인은 딱봐도 싸보이고 맛없어 보이네요

 

 

LAMBRUSCO 람부르스코

ROSE 로제

Light  라이트

 

product de italy

이탈리아 산인가보군요

근데 2천원밖에 안한다니

배삯도 안나오겠다.

 

 

2천원이라 코르크...고무코르크도 없습니다.

그냥 돌돌돌 따먹으면됩니다.

 

 

맛 있는 건 포기 못하는 S라인들의 핫 아이템 ㅋㅋㅋㅋㅋ

아 맛이 별로라서 포기했나보군요...

그래서 제가 떨이로 두병이나 사와서

재떨이로 쓰고있습니다.

 

 

일단 땃으니 따라보겠습니다.

 

 

기포가 적절하게 별로 없습니다.

 

 

벌써 하나도 안남았어요

이게 스파클링 와인인가요...?

 

 

그래서 한잔먹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식초로 썻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재떨이로 쓰고요

 

2천원의 행복

와인 람부루스코 로제 라이트(LAMBRUSCO ROSE Light)였습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