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키친2012. 12. 5. 21:25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 시카고 치즈 피자

 


아마 서울에 카페쇼를 보고온 저녁이었습니다.

서울카페쇼는 굉장히 실망하고 맛있는건 많이 먹고 돌아왔죠

하지만 또 복합터미널에서 버스에 내리고 이마트를 올라가는 헷지와 저였습니다.

이마트에서 이것 저것 보다가 피자를 한판 샀습니다.

 

왜인지 모르겠는데 저는 복합터미널에 내리면 꼭 이마트를 들리게 되더군요

 

다들 아시겠지만 이마트 피자는 굉장히 크고 맛있습니다^^

그중에 시카고 피자가 좀 비싼편이지만

비싼 이유는 바로!!!

 

분명 쪼만한데말이죠^^

 

 

와 이건 피자인지 타르트 인지 모르겠는데요

이마트 시카고치즈피자의 매력이죠

토핑? 토핑은 보시다시피 페파로니?

페파로니 맞죠? 제가알기론 페파로니인데

페파로니+ 치즈 + 끝에 토마토페이스트

끝입니다 참 간단하죠???

 

진짜 타르트의 두깨를 가지고 있는 이마트 시카고 치즈 피자의 매력은?

 

 

우선 끝은 바삭바삭 합니다. 이건 피자 끝을 버릴 일이 없어요~

토마토 페이스트와 한입 꽉 깨물어먹음 느끼했던 치즈가 싹 넘어가는 기분이라고 할까요

 

 

집까지 걸어와서 피자가 좀 식었지만 그래도 치즈는 열심히 늘어납니다.

 

 

저 치즈가 늘어나는 장면을 찍고싶어 헷지에게 부탁했습니다

항상 미안하네요 헷지^^

 

 

두꺼운 저 치즈를 보세요 ㅠㅠ 아 느끼하지만 사랑스러워

 

 

치즈가 피자에서 흘러내립니다 그냥....

 

 

정말 먹음직스러운 이마트 시카고 치즈 피자입니다.

카메라 사기 잘했네요 맛있게 나와서 흡족합니다^^

 

이상으로 대전 복합터미널 이마트 시카고 치즈 피자 였습니다^^

다음에 불고기피자말고 이것도 한번 사드셔 보세용~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