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키친2012. 12. 5. 21:15

천원 과자 굿데이 1000~


 

저번에 용전동 할매순대국밥집인가?

그 곳에서 순대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냥 밥집이라 사진은 안찍었는데 다음에가면

사진찍어와서 올려야겠네요

두번가봤더니 이제 완전 맛집까진 아니어도

괜찮은곳같네요

 

하여튼 거기서 배부르게 순대국밥을먹고

세븐일레븐에 잠시 들렸습니다.

저의 눈을 항상 끄는 무언가가 있으니

그건 바로 천원 과자입니다.

다른 편의점에도 있지만

여긴 디자인이 맘에 드네요

그래서 여러가지있었지만

과소비를 막기위해 네가지만 사왔습니다.

 

그럼 바로 보겠습니다.

 

 

봉지 색이 맘에 들지 않습니까?

제가 좋아하는거 네개로 골라왔는데

오란다 초코별 마늘바게뜨 계란과자!

 

 

가방에 들고 다녔는데

헷지집에 놀러갔다가 헷지 동생 줬습니다.

전 착하니까요

 

 

헷지가 회사에서 먹는다고 가져간 계란과자

갑자기 급땡기네요ㅠㅠ

 

 

추억의 오란다!

아주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이건 제가 먹었습니다.

턱이 날라갈것만 같았지만 꼭꼭 씹어 먹었습니다.

 

 

이건 사온날 사진찍고 바로 먹었죠

군대생각나는 초코과자입니다.

군대에서 이거 이름이 뭐였는지 생각안나는데

정말 진짜 많이 먹었습니다 베스트셀러였어요

 

GOODday

 

oo두개가 눈이되었네요

굿데이 1000 이었습니다^^

비록 하나밖에 맛을 보진 못했지만

안먹어봐도 알것같은 이맛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