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사먹은거2012. 10. 19. 21:56

 대전 복합터미널 스쿨스토어


윈도우가 날라갔습니다 그래서 헷지네 놀러온 기념으로 포스팅하나 올립니다

대전 복합터미널 스쿨스토어

배가 고팠는데 먹을게 없어서 왔습니다.

대전 복합터미널엔 은근히 먹을게 없어요.

위치는 어디냐면 대전 복합터미널 영풍문고인가요?

영푼문고 앞에 카페 옆이고 옆엔 건담베이스가 있습니다

잘 안보일수도 있겠네요

제가 에나멜물감을 사로 가야해서 갔다가 걍 들어가서 먹은거에요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약간 스쿨푸드 짝퉁느낌인데 토니안이 만들었나봐요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그냥 벽들사진이고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메뉴판이 예쁘더라고요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헷지가 메뉴판을 보고 있습니다.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메뉴판 독특하네요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물병이 젤이쁘네요 스뎅 물병 컵은 별로고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그래서 물병 한컷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대전 복합터미널 점 건담베이스 입니다.

저희가 먹던 자리에서 건담베이스가 바로 보이네요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콜라는 좀 실망..요새 캔 음료가 나옵니다.

전 그냥 병콜라가 좋음 헷지도 병콜라 좋아함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전체적인 스쿨스토어 분위기입니다.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이름은 생각 안나는데 떡볶이에요

중독성 있는 치즈 떡볶이네요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치즈 돌리기 신공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치즈 덩어리 쭈우우욱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이건 토마토 치즈 볶음밥입니다. 이거 은근 맛있더라고요

헷지는 싫어하지만 내 스타일입니다.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맛있게 생겼쬬

헷지는 별로레 ㅠ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둘이 먹기엔 적당합니다.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은근 중독성 있고 좋네요

대전복합터미널스쿨스토어

이것도 이렇게 치즈가 늘어나요

맛있겠지 하악하악 


대충 이렇게 포스팅할거에요

집에서 해야되는데 집은 지금 컴퓨터가 안되요

슬픕니다.

빨리 복구하고 만나겠습니다

이상 대전 복합터미널 스쿨스토어 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