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사먹은거2012. 11. 8. 21:24

 대전 은행동 본본 리조또와 마르게리따

쿠우욱과 쿠폰모아에서 구매한 쿠폰으로 펌을 하고

배가고파서 뭐 먹을까 하다가 제일 먼저 눈에보여 들어간 본본

피자도 팔고 리조또도 팔고 파스타와 와인 맥주까지 파는 레스토랑 입니다.

 실내는 적당히 어두침침 했어요

저렇게 초도 놓여 있고 저기 접혀있는 종이가 메뉴판 이에요

 메뉴 종류도 많고 설명도 잘되어 있는 듯

뭔가 딱따한 메뉴판 보다 느낌있는 느낌이였습니다 .

 가겨도 심플하게 나와있네요

 피클 없고 할라피뇨를 주네요

 본본의 벽입니다. 한쪽은 이렇게 파랗게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다른쪽은 모형이나 장식품들이 있던걸로 기억되네요

 이름은 기억안나고 리조또입니다. 심심삽살한게 맛있네요 조큼 느끼할 수 있습니다.

 마르게리따 입니다. 화덕에 구운것 같지는 않고 그냥 바삭바삭한 식감에 가볍게 먹기 좋네요

개인적으로 가격대비 먹을 만 한것 같아요.

위치는 대전 은행동에 있어요.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도 좋을것 같네요 ㅎㅎ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