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여행기2012. 12. 5. 21:03

대전 홍도동 단풍놀이


지난 가을입니다.

지금은 겨울이니까요..

단풍놀이 한 사진을 올려 볼까 합니다.

제가 사는 곳은 대전 홍도동 입니다.

이번해 여름 대전으로 이사를 왔죠

비교적 안정적인 직장을 구했고 현재는 열심히

일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서론은 각설하고

지난 가을 홍도동 단풍구경 사진입니다.

 

 

아주 붉게 물들었습니다

근데 저 옆에 푸르른 나무는 뭐죠?

굵은 전깃줄도 보이네요

역시 DSLR을 산 덕은 보네요

하지만 잘 안씁니다 무거워서요

 

 

마치 불가사리가 햇빛이 없어 말라 비틀어지듯이 단풍이 점점

말라 미틀어 지고 있습니다. 안타깝네요 하지만 어쩔 수 없죠

가을 단풍의 운명입니다.

 

 

아까 처음에 보았던 붉은 단풍들과

초록색 상록수....그리고 노란 단풍도 보이네요

그리고 전선들....

 

 

창문틀이 보이네요??

 

 

그래요 저희 집입니다...

집에서 단풍놀이 했습니다....

갑자기 슬퍼지네요 저 단풍도 울고

상록수도 울고 저도 울고.....ㅠㅠ

 

그래도 저희집 전경입니다. 지금은 마치 공사를 할것 같고

전선들이 많아 썩 보기 좋진 않지만

여름엔 푸른 잡초들이 피어올라

뭔가 아침에 일어나서 문을 활짝열면

딴 세상에 있는 듯 했는데

 

이젠 앞에 건물이 올라오고 있어

이것도 다음해엔 못보겠네요

하지만 그 상가에 편의점이 생기면

전 행복할것같습니다^^

 

단풍놀이는 여기서 끝마치도록합니다^^

오늘은 눈이 참 많이 내리네요

하늘에서 쓰레기가 내렸졌지만

오늘 좋은 택시기사님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퇴근을 했더니 기분이 좋습니다.

대전에 좋은 사람들이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