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2012. 11. 14. 23:38

 2012 서울카페쇼를 기다리며... 2008 서울카페쇼


2012 서울카페쇼가 얼마 남지 않았군요.

일주일 남았네요 2008년에 갔다왔었는데

여기저기 일생기고 군복무때문에 못가고

(서울카페쇼 가려고 휴가 맞춰놨었는데 휴가 짤려서 못갔었네요...)

하여튼 이래 저래 하다가 드디어 2012 서울카페쇼에 다시 한번 발을

내딛는군요. 이번해에는 돈없어서 서울국제주류박람회도 가지못하고

차박람회도 못가고 커피엑스포만 다녀왔었습니다

서울카페쇼가 팬시푸드와 함께 했었는데

일단... 지금은 서울카페쇼 사전등록 해놓은 상태입니다.

10월달에 해놨었는데 미리 해놓길 잘했네요.

2008년에 찍은 사진들이긴 하지만 즐감합시다.

 

 

제7회 서울카페쇼 2008!!!! 훼이크지만 출구였습니다. 입장할때 사진을 안찍어서;;ㅋ

 

서울 팬시푸드 페스티벌도 함께 하죠

 

 

초콜릿사진들입니다 아마 서울카페쇼말고 팬시푸드부스가 아니었나 싶네요

 

 

견과류를 초코에 굴린듯한 저 포스 달콤하고 고소할것같아요 하악하악

 

 

이건 예전에 유행하던 콘피자?였죠

이것도 맛있는데 말이죠.

 

 

크루와상~ 바삭바삭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오.. .나의 사랑 와플 하나 이상먹으면 캐질린다는...와플

이번에 커피엑스포에가서 맛있는 와플체인점 발견했었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Mr.Panny입니다. 곰돌이 브라우니인가요 뭔가요 초콜렛인가...?

 

 

천원에 바나나 방울토마토 꼬치를 팝니다.

저걸 왜 천원에 파냐구요???

 

 

초콜렛분수퐁듀를 해먹을 수 있으니까요

 

 

맛깔나보이는 카페 음식들입니다. ㅠㅠ

 

 

에스프레소머신을보니 카페쇼 분위기가 이제 나네요

 

 

쿠악 이건 뭐냐 이 디저트는!!!

 

 

예쁜 푸딩틀입니다. 푸딩만들기 딥따 어렵던데...

 

황금색...은 아니고 동이겠죠? 동색 로스터입니다 고급스러워 보이는군요.

 

 

 이건 과일들을 소주에 담가놓은거일까요? 병이 너무 예쁘네요

 

 

세미나도 열렸는데 저때는 커피에 하나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왜 비싼 커피를 사먹는지 몰랐죠

저때만해도 일반인들이 커피를 달고 살 정도는 아니었는데말이죠

 

 

근데 세미나는 와인이네요 이건 뭐지?

 

 

핸드드립을 합니다. 핸드드립으로 커핑을하죠

 

 

 

갓 볶은 커피보단 하루이틀 숙성된게 맛있긴하지만

바로바로 로스팅을 하는듯합니다.

 

 

 초코케잌ㅋㅋㅋㅋ

 

 

여긴 아이스크림 코너 였던것 같은데 티라미수!와 옆에는 그린티 입니다.

 

 

사진이 초점이 안맞았네요 역시 오토가 짱인듯....

 

 

젤라또인가요 ㅠㅠㅠ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과자로 집을 지었습니다. 헨젤과 그레텔 같군요

 

 

아니 저 호박마차안에 보이는건 새우깡?

 

 

팥빙수도 짠~ 과일들이 많이 껴져있었죠

 

헥헥...사진이 은근 많네요

2편으로 넘어가야겠네요

 

이상 2012 서울카페쇼를 기다리며... 2008 서울카페쇼-1였습니다.

 

'그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충차.  (0) 2014.03.11
네이버블로그 다시시작하네요~  (0) 2014.02.16
오랫만에 쓰는 뻘글  (0) 2014.02.04
한남대카페 우리들의 아지트 카페 커피스토리  (1) 2013.07.04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