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2013. 7. 4. 01:05

한남대 우리들의 아지트 커피스토리




네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가수가정규앨범을 내듯 글을 쓰네요

하지만 이것도 좀 어떻게보면 그냥 오랫만에 글 쓰는거...


회사에서 일하랴 이거하랴 저거하랴 굉장히 바쁜것같습니다.

가끔가다 인터넷으로 이벤트들도 좀 찾아 하다보니까


은근히 시간에 쫓겨사는군요....그래도 재미있게 살고 있다 봅니다.



한남대 한때 많이 가던 카페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집에 돌체구스토 캡슐머신을 놓았기 떄문에

돈 좀 아껴보자고 집에서 커피 마십니다. 사실 돌체구스토 사고도 많이 갔었는데


일단 흡연실이 넓게 있어서 좋았고 아지트겸 회의실로 쓰기 좋은 2인용 회의실이 있습니다. 테이블은 좁지만

화이트보드가 있습니다. 아니 핑크보드입니다~


그럼 대충 쭉 훑어 봅시다.


요즘은 정말 안가봐서 잘모르겠네요 근데 학기중에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한남대에선 아마 인기제일좋았을것같네요

테이블도 넓고 콘센트있는자리도 많고~ 공부하는건지 수다떨로온건진 모르겠지만 노트북도 켜놓고 공부하는 분들도 많았고

저도 일한답시고 노트북가져가서 수다만 떨다 온적도 있고~



야외 테이블은 사용하는사람 별로 못봤네요 한번 봤나 아닌가 기억이 가물가물~



앞쪽에 벤치가 꾸며져있습니다~ 앉기는 좀....ㅋ



여기가 바로 저희가 한남대의 아지트라고 생각하는 곳인데 

카페중에서 이런곳이 흔하진 않았습니다. 카페를 자주가긴하는데 거의 가는곳들만 가서

힌님대도 있고 한남대 말고도 대전에 소개하고 싶은 카페들이 몇몇 더 있는데 

우선 서대전쪽 한밭도서관 근처에 와락, 목척시장 쪽에 카페 안드로, 한남대 씨엘 등 몇군데 더있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한밭도서관 윗쪽 와락은 전역 하고 대전에서 창업교육듣다 알게된 선생님! 공주영선생님의 가게입니다. 사진찍어놓고 아직도 못올리고 있네요 거기도 꼭 올리도록하고 목척시장은 우연찮게 인터넷보고 갔다가 목척시장 프리마켓 한솔대표님도 알게되고 좋았던 곳이었고 멋있는곳입니다~ 한남대 씨엘은 창업교육들을때 같이 들었던 박기남사장님!!! 태국 도이창 커피를 사용하시는! 곳입니다. 그 곳도 요즘 집에서 커피먹는다고 못가고 있네요... ㅠㅠ 조만간 인사드리러 찾아가봐야되는데 방학이라...열으셨을까요?



그럼 다시 커피스토리로 넘어와서 이 머리큰 건담 제가 그렸었는데 혹시 한남대생이나 주변분들 커피스토리 직원분들 기억하시나 모르겠네요 기억하시면 댓글달아주세요~ 댓글 달아주신분들중에 세분을 추첨하여 제 블로그 무제한 이용권을 드리겠습니다. 여기서 회의도 하고 많은 아이디어를 내보고 했었는데~ 오랫만에 또 가보고 싶네요



그냥 이 글을 쓰는건 왠지 초심을 항상 일핑계로 잃어버리는 것 같아서입니다.

정말 잘해보려고 했고 계획은 열심히 만들지만 이행하기가 어렵더군요. 귀차니즘도 있고 바쁜것도 있고

신경쓸 것이 많네요. 오늘 또 한번 계획을 세워봅니다. 내일이면 다시 잊혀지겠지만....

그래도 아이디어 내는 머리는 발전해나가고 있네요 천만 다행...



그렇게 회의를 마치고 이 한남대 길을 따라 쭈욱 집으로 돌아가 어지럽혀진 방을 보고 한숨을 푹푹 쉬곤 했었죠~


오늘은! 일끝나고 집에서 모두의 마블하고 방을 깨끗이 치웠습니다. 빨래도 하고 기분이 상쾌하네요 


근데 새벽 한시....-_- 아... 놔....


여튼 한남대 주변 사시는 분들 아지트로 삼기 좋은 카페입니다~





'그남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충차.  (0) 2014.03.11
네이버블로그 다시시작하네요~  (0) 2014.02.16
오랫만에 쓰는 뻘글  (0) 2014.02.04
2012 서울카페쇼를 기다리며... 2008 서울카페쇼-1  (0) 2012.11.14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