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전주여행2012. 11. 14. 23:00

 [전주여행]대전->벌곡휴게소


아 드디어 올리네요 전주여행기...

헷지가 올릴줄 알았는데 절대 안올리네요

9월 초쯤에 다녀왔습니다 1박 2일 일정으로요

전주여행은... 흠 여름휴가로 어딜갈까 생각하다가

보니 벌써 9월... 어떻게 헷지의 휴가에 맞춰서

저도 연차이틀을 쓰고 목금 일정으로 전주여행을 떠났죠

 

우선 대전IC -> 서대전 IC-> 벌곡휴게소 입니다.

휴게소를 한번 포스팅 해보자고 열심히 생각해서 찍었지만

별거 없네요.

 

 

벌곡이 아마 계룡지나기 전이었나요? 우선 휴게소에 전주까지 가는 여행길에

휴게소는 다 들리기로 했습니다. 처음 있었던 휴게소가 벌곡휴게소입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저는 놀러가면 항상 비가옵니다.

벌곡휴게소가 간판이 보이네요

사진은 헷지에게 찍으라고 명령했습니다.

 

 

벌곡휴게소 보이시죠?

 

 

벌곡휴게소에는 무엇을 파냐... 그렇게 특별한거 없어요

휴게소 뭐 특별한게 있겠습니까 비싼 기름음식이죠

근데 기름음식이 역시 제맛....

 

 

벌곡휴게소에는 옆에 인공포포가 있습니다. 아가동상들이 쉬하고 있네요 남자아이는 일직선 여자아이는 분사형이네요

힘이 좋네요

 

 

그리고 그 아이들의 쉬가 모여 연못이 생겼고 그 연못엔 황금잉어들이

산다고 합니다.

 

 

잉어! 잉어! 잉어! 잉어!

잉어킹 완전 큽니다 팔뚝만한녀석들이 헤엄치고 다닙니다.

 

 

거북이 하우스가 옆에 신식건물로 지어져 있네요 새들도 있는것 처럼 보이지만

모형입니다.

 

 

 잉어먹이주기 코스

단돈 백원에 많이도 나옵니다.

떡밥을 100원어치 뽑습니다.

 

 

사진으론 작아보여도 제일 쪼만한녀석이 팔뚝만합니다.

 

 

헷지가 간지럽게 한알씩 줍니다. 불쌍한 떡밥의 노예들

 

 

잉어들 입벌린 모습이 귀엽지 않나요?

 

 

"우왕ㅋ 밥이당ㅋ"

 

 

 

뽀너스 잉어 밥주기 동영상입니다.

이게아니네요

ㅈㅅ

헷지한테도 ㅈㅅ;;

 

 

 

잉어들 밥주기.AVI

 

 

휴게소에는 입점해있는 프렌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이 틀린데요 벌곡휴게소는 엔젤리너스가 있네요

 

 

입점해있는 주유소도 틀리죠 벌곡휴게소는 S-Oil

 

 

처음 들어가는부분이라 별로 재미는없네요

그래도 휴게소 포스팅 열심히 하려고하니 힘을주세요

이상 [전주여행]대전->벌곡휴게소였습니다. 다음번엔 다른 휴게소에서 만나요....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