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전주여행2012. 12. 13. 21:33

[전주여행]점심 교동석갈비

-인터넷에 맛집으로 나오던 전주한옥마을 內 교동석갈비-


전주한옥마을에서 점심을 먹기위해

인터넷에서 맛집으로 본 교동 석갈비에 갔습니다.

솔직히 인터넷 맛집 잘 믿지는 않습니다만 

모르는 곳은 그래도 보고 가는수밖에;;;


가는길인데 카페들 외부 인테리어가 굉장히 올드하고

다른 가게들도 한옥은아니지만 녹이 슨 분위기라고 할까요?

올드하네요



교동석갈비를 찾기위해 골목골목 찾아가봅니다.

가다보니 이런 조형물도 있군요


가다보니 교동석갈비가 나오네요





이 초등학교 골목에 저 조형물이 있었고 

우리는 너무 배가고파 그냥 들어갔습니다.



겉은 나중에 다 먹고 사진찍지 뭐 하고 그냥 바로 들어갔습니다

사람 진짜 많더군요. 근데 대기시간이 은근 길었습니다.

마땅히 기다릴곳도 없이 그냥 문앞에 서있었는데 불편했네요.

그래도 교동석갈비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으니

계획대로 꾹 참고 기다렸습니다.

그러고 자리에 앉았고



긴 시간이 흐르고 반찬이 나왔습니다. 샐러드에 찝게를 그냥 넣어서 살포시^^ 던져주고 가더군요



석갈비가 나왔습니다. 사진은 맛없게 찍혔는데 그냥 맛은 어딜가나 맛볼 수 있는 평범한 석갈비입니다.



사람 마음이 그래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밥도 적어보이네요.



전주의 명물 전주 비빔밥

이건 그냥 비빔밥입니다 

저녁에도 한국관에가서 비빔밥을 먹었는데

여기보단 한국관이 괜찮았습니다.


근데 중요한건 전주사람들은 전주비빔밥 안먹는다는거....

제 지인들 물어보면 왜 전주에와서 전주비빔밥을 먹냐고 되 물어보더군요



시원한 콩나물국입니다. 시원합니다 so so 



ㅋㅋㅋ사진 진짜 잘 안나왔네요 DSLR을 샀기때문에 이제는 맛없는것도

맛있게 나올 겁니다.


전체적으로 명성에 비해 맛은 기대 이하였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한 편은 아니었던것같고요 

근데 창가쪽 자리는 고풍스럽고 좋더군요

날씨 좋을때 그 자리에서 밥먹으면 분위기 좋게 잘 넘어갈것같네요~



교동석갈비 이미지를 나쁘게 한건 저렇게 영수증을 비빔밥 안에 넣어서 가져다 주더군요.

이건 실수라고 믿겠는데 정말 아닌것같았습니다.

유명해서 바쁜건 알겠는데 음식에다가 영수증을 올려 놓는건 조금 그랬습니다.

가격대는 그렇게 비싼편은아니었던것같은데

가격에비해 맛은 so so

이상 전주 여행중 점심을 먹은 교동 석갈비입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