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전주여행2012. 12. 8. 23:34

[전주여행]벌곡휴게소->여산휴게소


이건 뭐 전주여행을 오랫만에 올리는데

저번에 벌곡휴게소 하나 올렸는데 

이제 여산휴게소 올리네요

전주여행은 언제 시작하나요...

그래도 전주여행중에 있던 휴게소들 웬만하면 다 가보려고 했슴돠

일단 논산을 지났습니다.

가는길에 훈련소 생각이 나게 하는 

다리가 하나있군요

육군훈련소에서 훈련받으셨던분이라면

다 아는 그곳.....


저 다리 죽음의 다리...



아... PRI....

아...화생방...



하여튼 논산을 지나 여산에 입성했습니다.

당연히 휴게소 들려줘야죠



건물은 그냥 커다란 조립식건물같군요



여산휴게소에는 뒤에 정자가 있고 산책로가 있습니다.

벌곡휴게소에는 인공연못이 있었죠



그럼 산책을 해봅시다.

비가 와서 쌀쌀했네요

는 훼이크고

그냥 좀 찝찝한 날씨네요.



가벼운 발걸음으로 올라갑니다.



고양이가 야옹!

근데 옆에 어르신분들이 있었는데 

헷지가 사진찍으려고하니까

고양이 도망간다고 뭐라고 하는겁니다.

좀 어이가 없었습니다...

길고양이에게 자기들이 싸온

음식 던져줬던거면서 말입니다. 



위로 더 올라가면 정자가 하나 더 있네요.



그리고 산책로를 따라 내려가봅니다.



은근 해도 없어 음산하니

분위기 있네요



그리고 휴게소 뒤편이 나오는데 풋살장도 있습니다 잔디 풋살장...

여산 가까이 사시면 차끌고 와서 축구하고 가도 되겠습니다. 좋네요



그리고 휴게소로 들어왔는데

도자기를 전시하고 팔고 있더군요



카페베네와 함께 있습니다.

전주여행 하면서 그리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느낀 것은 휴게소마다 주유소 업체도 틀리지만

커피가게도 다 틀리게 하나씩만 들어와있단 사실!



이건 헷지가 그중에 그나마 괜찮다고 한 도자기입니다. 뭐 난같은걸 꽂아 놓나요

어떻게 쓰는진 잘모르겠는 꽃병 같습니다.



그리고 옆으로는 푸드코트가 있게되죠


아까 말한 SK주유소입니다.


흠 휴게소는 산책하기 딱 좋네요.

여산휴게소는 언제더라;;; 아 !

회사에서 워크샵으로 선유도에 갔을때에도 들렸었네요

그냥 So so한 휴게소입니다^^


이제 휴게소는 끝 다음편 부터

전주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그럼 다음 전주여행을 기대해주시면 감사할따름.

이상 [전주여행]벌곡휴게소->여산휴게소 였습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