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프라모델2012. 10. 16. 23:37

대전 복합터미널 건담베이스 

 

대전 복합터미널에 건담베이스에 다녀왔습니다.

 

 

에나멜물감이 필요해서 갔죠 빨강 검정 흰색이 필요했어요

 

 

덤으로 붓이랑 페인트트레이도 사왔네요.

 

 

이렇게 여섯개 단위 박스에 넣어 줬네요 괜춘하네

 

 

반광 흰색 빨강과 무광 검정

이거 에나멜 맞나요? 이상하게 신나에 안녹는기분...

 

 

붓입니다. 1호였나 2호였나.. 제일 작은걸로 산건데

 

 

만족스럽군요 역시 비싼건 틀려

 

 

페인트 트레이도 10개 들어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스댕재질

 

 

덤으로 포스트잇과 쿠폰북을 주네요

 

 

집에 잘 모셔놨습니다

안쓸거같네요

 

 

웬만해선 다시 갈 생각없었는데 쿠폰북 득템

 

 

건담베이스가 이렇게 네개밖에없나요?

 

 

반년간 구매금액이 일정기준이상되면 빨간 파란 노란 하얀 등급으로 나뉘네요.

저는 화이트등급

 

 

캐간지나는 멤버쉽카드도 줍니다.

안쓸거에요

 

쓰지 않을거라구요.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