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의 삶의 행복2012. 10. 4. 22:57

 

대전 디초콜릿커피

 추석을 맞아 디초콜릿커피에서

쿠우욱 가족을 위한 선물용 초콜렛을 샀어요 ㅋㅋ

사실 이건 쿠우욱이 써야 하지만

지금 허리가 아파서 누워있어요 ㅋㅋ

하필 아픈 곳이 허리라니요....................

그래서 오늘만 제가 쓰기로 했습니다.

 심플한 종이가방에 넣어 주더라구요.

깔끔한게 역시 선물하기엔 좋죠

추석전날 쿠우욱을 기다리다 회사근처에 있는 디초콜릿커피로 들어갔는데

선물용으로 16구와 24구용이 있더라구요.

상자도 고급스럽고 이뻐서 전16구 짜리로 급 구매했어요.

초콜렛은 직접 고를수 있어요 고르는 초콜렛 가격에 따라 가격은 달라지는건데

전 그냥 디피 되어있는데로 구매했습니다.

 리본도 상자랑 잘어울려요

 상자를 열면 저렇게 초콜렛이 들어있네요 ㅎㅎ

 맛은 어떨지 엄청 고민했어요.아무래도 제가 맛을 모르니 ㅠ

맛이 괜찮길 기도 ㅋ

 여기엔 생초콜렛은 포함되어있지않네요

가격대가 놓은 종류만 들어있었나봐요 가격이...

 

나중에 쿠우욱이 잘먹었단 인증샷도 보내주고

풍요로운 추석이었네요 ㅎㅎ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