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의 삶의 행복2012. 9. 27. 22:08

 오늘의 저녁은 대전 둔산동 솔레미오로 결정

사실 쿠팡에서 쿠폰을 구매했으나 하루전 예약필수래요ㅠㅜ

집에 있는 동생에게 큰소리 치며 나오라고 했는데 어쩌죠?

터벅터벅 걸어서 뭐먹을까 .. 하다가 근처에 솔레미오가 보이는거에요.

가까우니까 솔레미오로 가자 하며 바로 결정

 어디앉을까 하다가 구석탱이 방같은 곳으로 ㄱㄱ안에서본 바깥풍경

 창문도 바로뒤에 있어서 길거리는 안보여요

 천장에 메달려있는 애기천사 아기자기하네요

 솔레미오 둔산점 방문할때마다 선물이 펑펑 이벤트

단 쿠폰지참시 ^^ 전 오늘 처음 가서 쿠폰을 받았으니 다음에 가면 헤어핀 ㅋㅋㅋ

근데 기간은 확인 못했어요 ㅋㅋ

솔레미오에선 과일 에이드를 먹으면 마늘빵이 공짜라길래 콜라보다 2.000원 더비싼 오렌지에이드로 결정

종류는 레몬,블루베리,딸기,오렌지 요정도 있었던거같아요 ㅋㅋ

둔산지점에서만 하는행사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그리고 피자가 먹고싶어 시킨 고르곤졸라 피자

솔레미오에서 고르곤졸라 처음 먹었는데 먹어보질않아서 맛있는건지

평범한건지 모르겠어요 다른 곳에서 먹어봐야 알것같아요 ㅋㅋ

 찍어 먹는꿀 제가 피자를 찍어먹으니

동생이 피자 뒷태만 찍어 먹는거 아니냐 그래서 순간당황

TV에서 다찍어먹었던거같은데 ㅠㅜ

 피자가 느끼할까봐 시킨 토마토스파게티

빨간야채가 있길래 피망인가 하고 먹었는데 토마토였어요

사진으로 보니 딱 봐도 토마톤데 ㅋㅋ

근데 면이 살짝 덜익은듯

 알바 하시는분이 평일이라 그런지 한명 밖에 없는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피클을 가져다 달라고 주문을 했는데 이렇게 다 먹고 나니 피클 필요하시냐며 ..

'피클은 괜찮아요 ...저희 다먹었어요....'

배가고파서 그랬던건지 양이 적었던건지 깔끔하네요 ㅋㅋㅋ

이제 계산해야죠 ㅋㅋ 전 쿨하게 계산 ...

배부르게 먹고 나와 소화시킬겸 버스정류장으로 걸어가고 있는데

동생이 하는말이 해장국이나 먹으러 갈걸 그랬나?ㅋㅋㅋㅋㅋ     응??????????????????

이 쯤에서 동생사진 공개 .....                      

는 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