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기타여행2012. 9. 19. 23:24

이 블로그는 쿠우욱과 함께했던 추억을 남기고자 시작한 블로그 인데

쿠우욱은 프라모델에만 빠져있지요.

그래서 전 과감히 까만 고양이를 포기하고 에버랜드 동물 사진 모음전을 할까해요

사진을 못찾은건 아닐거에요.

쿠우욱이 군대가기전 에버랜드에 동물을 보러가자고 노래를 불러대길래

 저희는 에버랜드행을 결정 !!!

최소한의 경비로 대전->용인까지 달려갔습니다.

주말엔 사람이 엄청 ~~~ 많을거 같아

평일에 갔는데 유치원 소풍에 중학생들 고등학생등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에버랜드는 중학교 수학여행때 처음 가봤어요ㅎㅎ 그때가 생각나네요.

밀양에서 대전 유성온천 -> 공주 -> 에버랜드 코스는 이랬던거같아요 ㅋㅋ

그때 쿠우욱의 아버지 차를 하루 렌트 그리고 쿠우욱의 누나께서 표도 끊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ㅠㅠㅠ

무사히 에버랜드에 도착하여 일단 동물부터

보기로 하고 동물 보러 ㄱㄱ

먼저 사막에 사는 미어캣입니다.꼬리로 중심을 잡고 경계한다지요? 

저희는 디카가 없는 관계로

쿠우욱의 누님의 삼성 미러팝을 대여 ㅋㅋ

디카를 드리밀자 '나 어때?' 하며 포즈를 취해주더라구요.

 다음은 광합성 하는 악어

따뜻한지 헤벌죽 하죠 ??

 하이에나 입니다. 사진찍을 틈을 주지않았나봐요

 제일 하이에나같은 사진이에요 ㅋㅋ

 앵무새 ㅋㅋ

옜날에 앵무새가 나오던 광고가 있었던것 같은데 가물가물하네요.기억나시는 분 있으신가요?? 

 얘는 황새인가요???처음에 모형인가 했는데 살아있는 새였어요 ㅋㅋ

고향 들판에서 본거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귀요미 고슴도치 요즘 애완동물로 키우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사실 저 고슴도치 집이 탐났던건 왜 일까요

 얘는 애기 사자인가봐요.

눈동자가 초롱초롱 ㅎㅎ

사실 에버랜드에 가면 tv동물농장에서 봤던거처럼

애기 동물들을 직접 볼 수 있다는 기대를 가지고 갔으나

걍 제생각이었을뿐 ㅋㅋ어렸을적 그프로를 보며 사육사의 꿈도 잠깐 가져봤었죠

자리를 이동해서 여기는 버드파라다이스?? 거기였던거같아요 ㅋㅋㅋ

파란 깃털이 너무 이뻐요

 백조도 있고

 또 백조 ㅋ 우아한 물위의 자태

지금 발로는 엄청 물장구를 치고있겠죠??ㅎㅎ

나머지 사진들은 내일 올려야겠어요.

졸립니다 내일 또 일하러가야죠 ...

이상하게 업무시간은 엄~청 안가는데 점심시간은 눈깜짝할새에 지나가버려요 ㅠㅠ

풀리지않는 미스테리 일듯ㅠㅠ학생일때가 좋았어 ㅋㅋㅋㅋ

전 이만 자러갑니다 ~~~

'의 사정 > 기타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버랜드 동물2  (0) 2012.09.26
안면도여행  (0) 2012.09.12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