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공주여행2012. 12. 17. 17:46

[공주여행]공주 도착 그리고 고마나루


공주휴게소에서 나와서 바로 공주에 도착했네요.

톨게이트 직원분이 친절하게 길을 알려주십니다.

"공주 시내로 가려면 어느쪽으로 가야해요? 우회전 하면되나요?"

"그냥 왼쪽으로가두 되고 오른쪽으루가도 되고 그냥쭉가면 다 시내에요

쭈욱가세요 공주 다왔으니까 쭈욱가세요"

"네....감사합니다" 


그리고 우회전해서 쭈욱 가다보니 고마나루가 나왔네요. 그냥 지나칠까 하다가

고마나루로 빠졌습니다.



주차장인데 완전 빙판이네요. 차는 한대 있었고 나중에 한대 더왔습니다.




제대로 나와있진 않지만 저기가 주차장이었습니다. 사실 눈으로 뒤덮혀서 주차장인지는 모르겠고....



차를 주차하고 다리를 건넙니다.



장승이 반겨주는군요~ 허허허~



뭔가 신비롭습니다. 안개도 자욱하고요.



나무가 매력적이네요 사진을 찍고 있다보니 새들이 날아와 앉습니다.

날아오는건 못찍었네요.



헷지도 찰칵



뭔가 큰 새의 발자국이 있습니다. 



헉...뭔가 야생 느낌의 발자국...



호라이보다 작고 치타정도 될것같군요.



고마나루 안내판입니다.



웅진단 안내판입니다.



고마나루 송림 안내판입니다.



곰상입니다. 곰에대한 것들이 많은 웅진이군요.



정자가 하나 놓아져있습니다.



고마나루가 한눈에 들어오는군요. 카메라에는 안들어옵니다.



아까 그 발자국의 주인공인것같군요

찰칵하니 날아갑니다.



날아갑니다 



수많은 들짐승의 발자국으로 추정되는 이것들은 

산책나온 개로 판명되었습니다.



얼어버린 생명이군요 

돼지풀같이 생겼는데 잘 모르겠네요.


다음 포스팅에는 공주국립박물관입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