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공주여행2012. 12. 16. 21:52

[공주 여행]대전->공주휴게소


이렇게 저렇게 하다 공주로 여행을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큰 결심이죠.

바로 오늘 아침 다녀온 따끈따끈한 포스팅이네요

우선 대전IC를 통해 유성JC에서 당진방향으로 

고속도로를 타고 달렸습니다.

대충 한 시간정도 걸린것같네요.

그럼 일요일 반나절정도의 공주 여행! 시작합니다~



지도가 필요한것같진 않지만;;;하여튼 첨부

공주IC를 나오기 3km 정도 전이었나요;;

바로 전에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휴게소를 좋아하니까요.



항상 우리는 여행을 계획하면 이렇게 날씨가 안좋습니다.

날씨가 좋았던적이 손에 꼽힙니다.

그래서 이제는 그냥 체념합니다.



그래서 공주휴게소에 들립니다.

운전을 하고 있어 헷지에게 사진을 찍으라고 독촉했는데

아 늦은것같아~ "찰칵"

했는데 

잘 찍혔네요 나름대로



안개가 많이 껴서 잘 보이지가 않네요. 정말 습하고 추운 날씨입니다.



주차를 하고 내리니 공주시 관광안내도가 보입니다.

사실 계획은 오면서 짜는거였습니다. 차를 탄 순간부터....

하지만 헷지는 별로 관심없었어요 

어제 그냥 핸드폰으로 본 공산성 무령왕릉 이거 두개 보로 가는지 알고 있습니다.



공주휴게소에는 뚜레쥬르가 들어와있군요~



관광안내소는아니고... 인포메이션으로 들어옵니다. 충남 여행지도 있고 땅끝마을 해남까지~

몇개 챙겨왔습니다. 공주 부여는 이미 챙겼고요~

왠지 가지고있으면 여행에 많은 도움이 될듯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챙겨놔야겠네요~



푸드코트에 가니 자그만하게 커피가게가 있습니다.

Beans&Beanies next?

처음들어보는군요



사람이 은근 많이 있군요 여행을 가시는것 같지는 않은 날씨기는 한데

우리같은 사람들이 없진 않을거에요.

흐린날씨에만 여행가는 불쌍한이들.... 



한바퀴 쭉 둘러보고 역시 고속도로 휴게소는 즉석코너죠



화장실이 있습니다. 들어가봤어야하는데 외관상 보면 

깔끔할것같네요.



그 사이 헷지는 수제소제지와 오징어바인가요 뭔가요 

저거 맨날 사먹는거....저걸 또 샀습니다.



흡연구역은 따로 구석에 있고요! 

요새 고속도로 휴게소들도 쓰레기통 라인은 금연구역이고

흡연구역을 지정하는 것 같네요.



아침안먹고 출발했더니 배가고파서 우걱 우걱 먹었습니다.

역시 휴게소 즉석코너는 맛있어요.



다시 한번 공주휴게소 전체샷! 까진 아니고

한방 찍어주고 다시 공주로 출발합니다.



공주 휴게소에는 SK LPG 충전소와 



알뜰주유소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대전에서 공주휴게소까지의 공주 여행기였습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