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시간이 남았네요

사실 항상 시간은 많지만 일을 하고 집에 오면

침대에 빨려 들것만 같아요

버스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쿨하게 2대 보내고 탔어요.

그럼 오늘은 간단하게

쿠우욱이 군대에 가버리고 난 후 전 외로움에 허덕이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죠

이제 전역한지 어언 6개월이네요

6월에 입대하고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 ㅠㅠ아 외로움 돋네요

a4용지와 다먹고 남은 과자상자와 그리고 몇가지 볼펜으로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에요. 나름 입체

사진이 웰케 성의가 없지 ;;;ㅋㅋㅋ

실제론 더 이뻐요 다시 찍을까 하다가 걍 올려요

우연치 않게 과자상자 뒷면이 파란색이라 의도치않게 파란빛이 도는데 의도한줄 알았어요  

저기 위에 소원쿠폰은 사용했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ㅠㅠ까비  

루돌프가 해피 크리스마스라네요

전 그때 행복했으까요?

이렇게 깜짝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고

여기저기 이런 크리스마스 카드 받아봤냐며 무려 입체라고 엄청 자랑질을 하고 다녔다죠.

그 다음 겨울에도 크리스마스 기념이라며 카드를 보내왔지만

그 사진은 지금 없어서 다음에 ㅋ

만드는 방법이궁금하다면 쿠우욱 에게 문의하세요.

 요건 같이 사는 제 친동생과 함께

크리스마스파티를 ^^

아 동생도 사실 남자친구가 있지만

남자친구는 그 날 교회를 갔어요.....

내년에는 동생 남자친구가 군대를 가요

내년 겨울은 외롭지 않게 동생과 저 쿠우욱 셋이서 함께해줄 예정입니다

 방에  불켜고 먹기전 엄청 맛있어요

블루베리+치즈는 걍 다 맛있는듯

그렇게 저는 크리스마스 카드한번

동생과 케잌 초를 끄며

추운 겨울을 이겨내었다는 슬픈 이야기였습니다.

 

'그여자 > 의 이런거 저런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구리 중사 케로로 스티커  (1) 2012.10.15
포켓몬스터 스티커 모음  (3) 2012.10.03
디즈니 미키마우스 스티커  (2) 2012.10.02
길 잃은 고양이  (0) 2012.09.19
차우차우 닮은 꼴  (0) 2012.09.13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