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전주여행2012. 12. 15. 16:36

[전주여행]덕진공원



전주여행중 던직공원이었습니다.

다른 곳도 들리고 싶은곳은 많았는데

워낙 날씨가 안좋아서 남부시장이었나?

그곳도 가려다가 차를 돌려 덕진공원으로 왔습니다

시간도 애매 하더군요 

이번 덕진공원은 그냥 간단하게 봅시다(항상 간단했지만...)


덕진공원 입구입니다. 차가 많고 조금 복잡합니다~



들어가자마자 화장실이 급해서 화장실에 왔는데요

화장실 픽토그램이 정말 급해 보입니다. 

픽토그램을 만들었던 분이

직장에 서류가방을 들고 가는길에 급했었던 트라우마가 있나봅니다.


아... 트라우마....



여자화장실 픽토그램도 마찬가지



그리고 나서 덕진공원을 한바퀴 휘휘 돌아봅니다. 은근히 크네요~



날씨가 흐린게 흠이었지만. 경치가 좋습니다~



흠... 이런것도 있고요



이런것도 있습니다. 어르신분들이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인공 연못(?)도 있고 좋습니다



연못을 가로질러 맨 왼쪽에 보이는 건물은 바로 전북대학교입니다. 그리고 앞에 정자는 매점과 커피숍이 있고

흔들흔들 거리는 현수교가 있습니다. 경치 좋더군요 오리배도 있고

전북대 학생들은 산책 나오기 좋겠습니다~



연못에는 연잎에는 비오던 날씨에 맞게 맑은 빗물이 모아져 있습니다.

중간 중간 연꽃도 피어있고요



좀 징그럽게 많긴 하네요... 연꽃 씨인가요? 저거도 좀 징그러워요;;;



아직 다 피지못한 연꽃인데 색이 참 곱습니다~



하얀 연꽃과 분홍 연꽃 그리고 초록 연잎들이 ~ 쫘악 깔려있네요~



다리를 건너던중 비매너 현장을 포착했습니다. 

현장은 이미 사건이 일어나고 범인은 도주했습니다.

연잎에 담배꽁초를 버려서 맑은 빗물이 아니라 갈색 ...니코틴 물이 되어버렸네요

이런.... 나쁜사람....


한바퀴 뺑 돌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그네가 있었는데

어떤 아저씨가 헷지에게 그네를 타라고 밀어주겠다고ㅋㅋㅋㅋ;;

자꾸 얘기하셨는데 헷지는 무서웠나봅니다.

그래서 끝까지 안타더군요

아저씨에겐 죄송했지만 헷지가 바이킹도 못타는 애에요



설정이 지나치네요. 저 부자연스러움

그렇게 덕진공원을 한바퀴 돌고 나왔습니다~

덕진공원을 떠나 한국관으로 저녁을 먹으로 갔죠~



이건 덕진공원 앞 자전거 거치대인데 부채와

빗살로 전주의 멋이 더해지는군요~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