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충주여행2012. 10. 28. 18:36

 [충주여행]대전->충주고구려천문과학관


급작스럽게 여행을 떠납니다.

목적지는 충주 목적지만 정하고 금요일밤 잠을자고일어나

무작정 떠납니다. 네이버로만 살짝 찾아봅니다.

맨 처음 눈에 들어온곳은 충주 고구려 천문과학관 입니다.

 

그럼 충주로 떠납니다.

 

오창휴게소입니다. 대전IC로 나와 남이분기점에서 오창방면으로 가서 증평 IC로 나오는 루트입니다

증평시내를 지나 충주로 갑니다.

 

 

맛있는 미니 츄러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델리만쥬

 

 

옥수수 모양의 아주 예쁘게 생겼습니다.

 

 

지도를 보고있네요

저는 지도만 보고 찾아갑니다.

가끔 올래네비를 사용하긴하지만

네비는 잘 안써요

 

 

증평 IC를 나와 증평 시내쪽입니다.

 

 

험난한 한시간정도의 여정을 거쳐 첫 번째 목적지 충주고구려천문과학관에 입 to the 성

 

별을 바란건 아니지만 뭐 볼거라도 있을줄 알았지만 OPEN은 2시...

 

 

지금 시각은 12시 17분 OTL

 

 

충주고구려천문과학관 건물이 이쁩니다.

 

우연히도 저희가 간날 한국인 최초 우주인 이소연씨가 벤치에 앉아 계시더라고요

 

좋은 공기 맡으니 좋쿤

 

 

이소연 박사님과 함께! 가우리! 어린왕자!

 

 

 

이소연박사님과 한 컷 감사합니다.

바쁘셔서 사인은 못받았습니다.

 

처음 본 어린왕자군은... 칼도 부러지고 안타깝습니다.

 

 

짝짓기중인 메뚜기 발견 짝짓기 철인지 여럿보이네요

 

 

솔로인녀석 한마리가 저의 옷에 붙었습니다.

당황하지말고 습습 후후

 

 

유전무죄 무전유죄!!! 나에게 자유를 달라!!!

그동안 복근 운동만 했는지 복근만 가득합니다.

그리고 스커트도 좀 했는지

다리가 탄탄한녀석이었네요

 

 

가는길에 공던지기 한판

 

궤도만 봐도 150km는 나올 기세

 

 

이렇게 뭣도 보지 못하고 고구려천문과학관과는 안녕...

밤에 와서 별 볼일은 없을꺼다 잘있어라 고구려천문과학관아..

 

 

헷지의 작품세계입니다.

별로 이쁜지는 몰르겠는데

저보다는 잘 찍는다고 허세부립니다.

 

 

벌도 날라오네요

 

전 열심히 산까지 올라갔다 왔는데

헷지는 그 유명한 사이드미러 셀카도 한번 찎어봤네요

깨알같은 허세 셀카샷

 

오늘은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사진이 용량이 높네요

갤럭시노트때와는 틀린 용량의 한계 사진 정리하기도 힘들다..하

 

이상 [충주여행]대전->충주고구려천문과학관 이었습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