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소유2012. 10. 14. 17:38

불가리 맨 EDT (BVLGARI EAU DE TOILETTE)


불가리 맨 EDT

오늘은 저번에 누나에게 선물?받은 불가리 맨 EDT입니다.

이 불가리 맨 EDT는 ...흠 저도 향수를 안써서 찾느라 고생좀했습니다.

불가리 향수라고 검색해봐도... 잘 안나오네요

불가리 맨 EDT

 

그래서 밑에 써있는 EAU DE TOILETTE를 검색해보니

eau de toilette(오 드 뜨왈레뜨)

오 드 퍼퓸과 오 드 꼴로뉴의 중간 타입으로 알코올에 5~7%의 향료를 부향시킨 향수를 말한다고하네요.

EAU(오)는 물입니다. DE(드) ~의. TOILETTE(뜨왈레뜨) 화장실

즉 화장실의 물.?엥? 그냥 화장수라고 보면 되겠다고 하더군요

화장수라고하면 스킨로션도 넓은범위안에 포함된다고 하네요

 

불가리 맨 EDT

 

향은 헷지가 싫어하는 향입니다.

저도 뭐 딱히 끌리는 향은아닌데..

이 불가리 맨 EDT는 누나가 원래 누군가의 선물을 주려고 샀다가

줄 필요가 없어져서 저에게 날라왔습니다.

그래서 향수따위 쓰지 않던 저에겐...그냥 장식품이 되어버리긴했지만

가끔 씁니다.

 

불가리 맨 EDT

병은 예쁘네요.

 

이 향수가 불가리 맨 EDT인걸 워커힐 면세점에서 알아냈네요

향수 정보 적혀있는데 뭐라고 써져있냐믄...

 

세상의 모든 남성 향수를 넘어서는 진정한 남성향수,
남성의 우아함과 강인함을 불가리만의 카리스마로 새롭게 해석하였습니다.

BVLGARI 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2010년 출시 BVLGARI MAN.
강인함과 우아함으로 빛나는 남성의 유니크한 카리스마.
모던하고 대담한 불가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진정한 크리에이션...

현대적인 우아함과 빛나는 카리스마를 지닌 남성을 위한
"화이트 우디 오리엔탈" 향수 BVLGARI MAN.

탑노트 : 화이트 페어, 연꽃, 바이올렛 잎
미들노트 : 화이트 우드, 샌달우드, 베지탈엠버, 베티버
베이스노트 : 화이트 허니, 밴조인, 롱카빈

 

뭐이렇게 써있습니다. 하지만 저에겐 아빠냄새입니다.

아는게 없어서 더 소개해드릴게 없네요

저희 집에 잘 있답니다.

 


 

이상 불가리 맨 EDT(BVLGARI EAU DE TOILETTE)였습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