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토미카2012. 10. 3. 12:22

 [토미카]피카츄 NO.103 PIKACHU CAR

 


 

피카츄 토미카 소개 들어갑니다...

제가 정말 토미카를 알게 되고나서부터 제일 가지고 싶었던 토미카입니다.

바로 피카츄 토미카!

 

정말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일본에간 형이 사다 주었습니다.

마음으론 세트를 사다 주고 싶었는데 돈이 없었다고

피카츄토미카만 사다주셨네요

절대 그게 싫다는게 아니에요 그냥 안타까운거지...

돈이라도 제가 좀 더 사다달라고 줬어야하는데

재정난...

피카츄토미카

 

이렇게 토미카샵의 봉투에 담아서 일본에서 오자마자 저희 집에 찾아 주셨습니다.

형 집과 한 200m 떨어져있습니다.

 

그 형은 저희 집에 올때 이렇게 말합니다.

너네집 앞이야 다와가 200m전

 

그럼 지금 나왔단 소리입니다. 

 

피카츄토미카

 

이렇게 일본 아사히 맥주와 피카츄 토미카를 함께

 

피카츄토미카

토미카샵 영수증도 함께^^:;;;;;;

피카츄토미카

 

일본 느낌 나네요 니혼필이라고 해야하나.

 

피카츄토미카

 

토미카박스 뒷면도

여태껏 저의 토미카들에게선 볼 수 없었던 일본어표기...

 

아... 나도 이제 수입 토미카 입성인가...

 

아사히

 그리고 보너스로 일본에서 바로 가져온 아사히 생맥주

 

아사히생맥주

 형은 일본에서 산거랑 맛이 틀리다고했는데

저번에 마셔보니

비슷했습니다.

 

피카츄토미카

 

또 한국 토미카와 다른점은 한국토미카는 스티커로 박스 부분이 봉합되어있는데

이건 안되있음^^:;; 깨끗하게 제거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피카츄토미카

 

이것도 포장은 똑같이 되어있네요

 

피카츄토미카

 짠! 드디어 얼굴을 공개한 피카츄 토미카!

아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피카츄토미카

 

어릴때 포켓몬스터 빠돌이였는데... 이렇게 토미카로 만나니 더 반갑습니다.

 

피카츄토미카

 

으악... 꼬리에서 쓰러졌습니다 토미카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거야?

 

 

 


오늘은 짤막하게 이정도만...

피카츄 토미카 정말 이쁘니 일본가시는 분 있으면 꼭 사다달라고 하세요!

이상 [토미카]피카츄 NO.103 PIKACHU CAR 였습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