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토미카2012. 9. 24. 01:12

[토미카]이벤트 당첨! 

 

이글은 전 블로그에서 옮겨온 내용입니다^^

토미카 이벤트 당첨된 포스팅이었네요.

 


 

 

 5월 15일까지 마감했던

토미카 100만대 돌파기념 이벤트~

 

5월 29일 드디어 당첨자가 발표되었습니다.

 

1. 토미카 그림이벤트 응모작

2. 토미카 별마크 이벤트 

이렇게 둘다 제 블로그에 올리고 토미카 블로그에 글을 댓글을올려  응모를 했습니다.

 

 댓글도 남겼습니다.

 

 

 

 

 이런.......최고령자....

 

 

지금부터는 어린이들의 당선작들입니다.

설명은 생략할께요

.....

부러우니까...

 

 

 

 

 

 그림이벤트는!!!! 물건너감....

 

하지만 중요한건!!!

 

별마크 이벤트!!!

 

잘안보이니 확대샷 

 

 

제일 처음에 써있네요.

자랑스럽습니다.

 

 

그리고 토미카 이벤트 당첨 선물은 6월 11일 일괄 배송한다고 하네요

 

이때 바뻐서 확인을 좀 늦게 했습니다

가서 댓글을 열심히 달았죠

 

 

답글 확대샷...

 

역시 빼놓지 않으시는 최고령.... 그림도 잘 그려 주었다니

기쁘네요

 

하여튼... 이렇게 최고령 토미카 이벤트 당첨자로서 우선 자라나는 꿈나무들에겐

미안하지만 행복합니다^^

 

 


 

이렇게 당첨이 되었네요...

이때는 백수같이 정말 돈축내고 밥축내면서

살고 있었는데

 

그렇게 얼마 있다 저는 회사에 입사하게 됩니다.^^

그러고 토미카에 관심을 주지 못하고있었네요.

 

워낙바쁘다보니^^

 

다음번엔 상품으로 받은 토미카 포스팅해야겠네요.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