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관심사2016. 2. 26. 16:01

SM6 1.6 TCe RE 풀옵션 가격





아무래도 SM6 1.6 TCe RE 잘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옵션빼고 RE트림 가격으로는 3250만원입니다. 클라우드펄 외장컬러까지 선택하면 총 3602만원이 됩니다.

K5가 풀옵션 가격이 3600만원이 넘었으니 흠.. 비슷하다고 해야하나? 근데 확실히 개인적으론 sm6가 디자인이 더 좋은 것 같기도하고 뭔가 모를 현기와 SM의 차이라고 해야할까요~ 근데 너무 ........부담이 되는 가격은 사실입니다.

원래는 그냥 어차피 빚지고 사는 인생 과감하게 할부 들어가자 라고 생각했는데 차량유지비가 많이드네요


차알못인 저의 생각대로는 AM링크고 토션빔이고 나발이고 그거보다는....음.... 기능이 저만큼 많고 가격이 비싸면

그만큼 고장날게 더 많기 떄문에 유지비용이 추가 될 것 같다는...ㅎㄷㄷ 함...

그리고 취등록세, 자동차세, 보험등도 함께 올라가니 


꿈도 못꾸겠네요.....그냥 형편에 맞게 눈을 한 세단계는 낮춰야 할 것같네요







근데 진짜 외관은 생각보다 점점 예뻐보이는 것 같음 ㅠㅠ 헤드라이트 탐나네요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시승후기 영상 찾아보면서 이색깔이 너무 예쁘게 보이는데 그냥 인터넷으로 보니까 좀 아저씨스럽기도 함 ㅠㅠㅠ 역시 그레이가 좋을까(사지도 않을꺼면서 뭘...)



SM6의 내부 ET와 오징어의 만남ㅋㅋㅋㅋㅋ 이건 봐도봐도 웃기군요 

시승기에서 보니까 볼륨 업다운 버튼이 핸들 뒤에 있더군요

정말 한번도 안써봐서 ㅋㅋㅋ 계속쓰면 뭐 편하다고 하긴하는데 전혀 모르겠음.....

오른손으로 그냥 딸깓딸깍 왼손으로 슝슝 하는게 편하긴 했었음





아 모르겠따.. 여튼


SM6 1.6 TCe RE 풀옵션 가격은 3602 만원


대충 4000은 있어야 사겠당...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