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관심사2013. 8. 29. 23:39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오늘은 몬스터길들이기에대해 좀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요즘 정말 핫한 게임이죠!!!! 예전에 이렇게 열심히 하던게임은 밀리언아서 뒤로 다음입니다.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네 저도 이번에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해보려고 카페를 아는분들과 함께 몬스터길들이기도 즐기면서 운영해보려고시작을 하였는데요 바로 모바일월드라는 카페입니다. http://cafe.naver.com/whrmatlr


열심히 모바일게임을 위하여 좋은 커뮤니티를 만들어보려고했는데 이번 게임을 재밌게 하면서 즐기게 되었네요


제가 이번에 몬스터길들이기를 하면서 느낀건 많은데 한번에 다 포스팅할 순없을거고 순차적으로 포스팅해야겠네요


그럼 오늘은 화제의 몬스터길들이기가 어떤 구성요소들이 있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몬스터길들이기공략이야 뭐 공략법 혹은 노가다 등의 노하우들 얘기이고요


몬스터길들이기쿠폰은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당첨될 수 있다고합니다.


몬스터길들이기퀴즈는 위에 쿠폰이벤트에 참여하는 건데요 포탈사이트에서 힌트를 올리고 


유저들이 찾아서 정답을 입력하게 되면 퀴즈도 맞춰 수정을 받고 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몬스터길들이기힌트는 위에 말한 퀴즈를 풀기위한 힌트입니다!


그럼 이번 몬스터길들이기이벤트 6성!


매일 오후 8시 몬스터길들이기 문제를 검색해 보라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8월 29일(목) 오늘이죠? 오늘 오후8시부터 9/5일(목) 오후 8시까지 한다고하니 넉넉합니다.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상품 하나는 정말 놀랄만한... 6성 몬스터를 매일 췀하여 지급하고 있습니다

오늘 207207로 다들 퀴즈에 참여를 했으리라 생각하는데

추첨을 통하여 발표를 하는 시스템이고 수정은 바로 지급하는군요 5성 몬스터 뽑기권은 매일 20명에게 준다고하네


4성뿐이 없는 저는 ㅎㄷㄷ... 가지고싶다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아 오늘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가 오류가걸리면서 문제의 힌트가 뿌려지고 답이었던 207207을 써넣어도 안되는 상황이

있었는데 된사람 안된사람 나뉘게 되더군요 저도 아직 못했네요 ㅠㅠㅠ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몬스터길들이기 이벤트는 어떻게 참여하느냐?!


저기 보시면 쿠폰입력 EVENT라고 써져있죠? 저곳을 누르면 바로 밑에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의 노가다 용 베이비 우르고와 패션프랑크 보물 사냥꾼입니다.


우르고는 공격형 프랑크는 방어 사냥꾼은 공격형이면서 원거리죠



원거리는 필수입니다. 도망다닐떄 완전 필요하니!!!


여튼 쿠폰입력으로 들어가게되면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이렇게 세가지 이벤트 및 쿠폰 등록 페이지가 뜨는데요 공식카페 이벤트는 종료했다고 하네요

퀴즈이벤트가 아까 힌트를 통하여 답을 맞출 수 있는 이벤트이고 6성 쿠폰을 주나봅니다. 그리고 거기서 받은 쿠폰을

저기 옆에 쿠폰등록에 쓰는걸까요? 뭐 그건 나와바야 아는거니....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207207입력하면 되었답니다 내일은 과연 답이 뭘지!!!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몬스터 길들이기 쿠폰입력!! 아 기대되네요 여기서 넣으면 아이템을 지급한다는데 몬스터면 5성 6성이 +_+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저는 지금 5-14까지밖에 진도를 못나갔네요 프랑크가 너무 썌요 그리고 저 피노키오들 --_- 화납니다

5-14는 무슨 10분 동안 뻐기다가 마지막에 한대맞고 나가 떨어졌습니다 그후로 안합니다 ㅋㅋㅋ 5성이 생기면 도전할듯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여튼 이렇게 몬스터길들이기 힌트 얻고 문제풀고 퀴즈 맞추고 쿠폰받고  이렇게 이벤트 참여하고


정보 공유할 수 있는 카페 모바일월드를 추천합니다!


모바일월드에서 이번 시즌 몬스터 길들이기를 함꼐 공략해보지 않으실래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http://cafe.naver.com/whrmatlr



그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몬스터길들이기 문제/공략/쿠폰/퀴즈/힌트/이벤트 였습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