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키친2013. 12. 27. 01:18



예전 핸드폰 사진 백업폴더를 보다가 찾게 된 사진

강남역쪽에 술술술이란 술집이다.

과일보쌈과 사장님의 구수한 욕이 인기메뉴다.

솔직히 서울에서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한 곳을 처음 가본 것 같다.

물론 가기전까지 유명하거나 그 뒤로도 이곳이 얼마나 유명한지 

그런건 .... 알지 못했다. 찾아보지도 않았다.



회사에서 서울로 단체로 일을하러 왔었다.

일을 마치고 맛있고 좋다고 오게 되었다.




나는 구석탱이에 앉아서 잘 모르겠다 뭐가 나왔고 뭘 먹었는지

그냥 젤 생각나는건 과일보쌈...



이건 아마 짬뽕탕인듯하다 아주 낡아빠진 냄비에 나온다.



맛은 그럭저럭 자리가 불편해서인지

자리가 자리인지라 체하는줄 알았다.



난 운전하느라 술도 못마시고 그냥 보쌈만 먹은듯

역시 제일 편한건 친구와의 술자리다.



길을 찾기 쉽진 않을거다... 골목으로 열심히 올라가라 

오르막길이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