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의 삶의 행복2013. 4. 19. 00:23

최근 발견한 먹거리 오페라~

요즘 물가 상승으로 과자 값이 정말 후덜덜 해요.

뭐가 이렇게비싼건지 

나중에 제가 저의 자녀들에게 과자를 사줄때 쯤에 

한봉지에 얼마나 할까요. 월급은 오를 기미도 보이지 않는데 

가스값에 전기요금 수도세  월세 제일 견디기  힘든건 제밥값ㅋㅋㅋㅋ

요즘 제가 즐겨  먹는 오페라  입니다.

예전에 카페크렘에서 오페라를 먹어보고 신세계를 보았더랬죠.

과자 상자를 보며 두근두근 

이뻐라 ㅋㅋ

상자는 큰데 지금보니 엥??ㅋㅋ 4개입??ㅋㅋ

상자를 샀더니 과자가 들어있네여 ㅎ

사진이 절 너무 유혹해 버렸어요.

얼른 먹고싶어

한장만 더 찍고먹어야지

껍질을 벗겨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가 또 속았구나 

과자회사에  농락 당했구나 ㅋㅋㅋㅋ

그래도 사진과 엇 비슷 하죠??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달아요. 초콜렛이 달아요.

오페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ㅋ

근데 저순간 속았다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몇번 더 사먹었어요. 오뜨좋아하는 제 입맛에 딱 입니다. ㅋㅋㅋ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