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선물2013. 2. 23. 18:42

발렌타인데이 투썸플레이스 생초콜릿

발렌타인데이다들잘보내셨나요,

늦은감이 있지만 ㅋㅋ

전 이번에 간소하게 치뤘습니다. ㅋㅋ

사실 12일 저녁에 초콜릿을 만들어 주기위해서

동생과 함께 이마트 홈플러스 다이소등

발품을 팔고 다녔지만

원하는 재료를 찾지 못했어요 ..

쿠우욱이 군인인 시절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엄청나게 만들어서 보낸적이 있는데 사람 할짓이 아니더라구요 .

만들다가 너무 힘들어서 그러면 안되지만

초콜릿 대신에 와사비를 투척 해서 보냈었죠.

물론 선임분들이 잘못 드시면 안되니 쿠우욱만 먹으라는 쪽지도 함께요 ㅋㅋ

세시간 넘게여기저기 찾아다니다가 결국 동생과 저는 만들기는 포기하고

그냥 샀더랬죠.ㅎㅎ

어디서 살까 하다가 투썸플레이스가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

그래서 투썸으로 ㄱㄱㄱ

생초콜릿 9구로 판매 하길래 바로구매

사진이 찍고 싶어서 살짝제가 먼저 열어서사진만ㅋㅋㅋ

생초콜릿ㅋ 나름 먹음직 스러움 ㅋㅋ역시 만든거 보단 퀄리티가 ㅋㅋ

빨간색하나가  홍일점이네요 .

성의 없어 보일진 모르겠지만

설날과 발렌타인데이가 몇일 차이나지 않는 관계로

택배회사들 마비상태였잖아요 ㅜㅜ

내년부터는 미리미리 준비 해야겠어요.

쿠우욱에게 전달 한 후 같이 순식간에 먹어치웠음 ㅋㅋㅋㅋㅋ

 

'의 사정 > 선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3생일]투썸플레이스케잌+미역국  (0) 2013.03.12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