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소유2012. 12. 8. 13:16

홈구스토 이벤트 서울카페쇼 무료 티켓




홈구스토 블로그에서 진행하였던

서울카페쇼 이벤트 당첨이되었답니다.

택배비 착불만 받고 서울카페쇼 티켓을 두개나 보내주셔서 우선 감사합니다.



친절히 택배로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했는데 죄송한건

직접 홈구스토 부스에 찾아가서 인사드리지 못한점 

정말 죄송하게되었죠

근데 워낙 사람이 많이 왔던지라.... 관람할 기분을 못느꼇습니다 솔직히

그래서 마지막에 찾으려고했는데 헷지도 다리가 너무 아프다고해서

일단은 그냥 패스해버렸네요 



예쁜 코디아 서류봉투에 담아 보내주셨답니다.



아 코디아 부스 찾아오시는 길 까지 친절하게

찾아오라고 ㅠㅠ 이렇게 지도까지 남겨주셨는데

이걸 안가져갔었네요



광고팜플렛도 들어있었고요~



두장씩이나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할따름이었습니다.



진짜 티켓도 예쁘게 생겼었지만


솔직히 옜날보다 시식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때문에 뭔 ㅡㅡ 관람을 도대체 못하겠더군요

서울카페쇼의 약간의 문제점이라고 생각되네요



그래도 재밌는것도 보고 커피보단 차를 더 사왔지만;;

차 사온것도 올려야겠네요 

그리고 서울카페쇼 후기는 좀 천천히 올려야겠네요

원래 다 녀와서 바로 올리는게 제맛이지만..

컴퓨터가 고장나는 바람에



그래도 이제 컴퓨터도 고치고~

32인치 짜리 모니터도 질러버리고^^

3D LED TV인데 모니터로 씁니다

그리고 DSLR도 사서 행복하고

뭐 번 돈 족족 다 쓰고있지만

이만큼 행복한게 없네요


마지막으로 홈구스토 이벤트 후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