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토미카2012. 10. 25. 02:03

 [토미카]NO.118 TOYOTA COASTER KINDERGARTEN BUS 

토미카 118번 도요타 유치원버스 입니다.

피카츄 토미카를 갖기 전 그 다음으로 가지고 싶던 토미카 였죠

 

제가 좀 남자답지 못하게... 앙증맞은걸 좋아하나 보군요 굳입니다. 도요타 유치원버스

 

 

이렇게 문이 슬라이드로 열립니다. 고양이 발이 짤렸네요 컥

 

 

측면입니다 옆에 토미카는 카타카나라고 써져있고

히라가나로 ようちえん 요우티엔 그냥 읽으면.. 요우티엔 맞지않나요?

유치원이라고 써져있습니다 요우ㅌ치엔 요치원 유치원...?

이렇게 되는건가요ㅋ;;;

 

 

앞모습 아주 귀엽죠 눈과 수염 코 입?ㅋ

 

 

도요타 유치원버스의 측후방부 입니다.

도색의 질이 떨어지긴 하네요

 

 

박스샷!

 

 

 이건 측면샷

 

 

다시한번 앞!

 

 

위에도 이렇게 무늬가 들어가있습니다.

 

 

밝으니까 안에 좌석이 좀 더 눈에 들어오네요

 

 

역광이긴 하지만 잘 나왔네요 깔끔하게

 

 

어때요 118번 토미카 도요타 유치원버스 사고싶지않나요?~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