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정/ 배달음식2012. 10. 7. 22:07

채소랑 막회랑

대전 성남동 회방꾼

  갑자기 회가 먹고 싶어 지던날.

배달시켜 먹기로 하고 회방꾼으로 전화했으나

당분간 배달을 안한다고 하시어 포장을 해왔죠.

다행스럽게도 예약하신분들이 오시지 않으셔서 가능했나봐요.

원래 예약제인지는 잘모르겠으나 광어+우럭  제일 작은 사이즈에 매운탕까지 주문을했죠.

 기다리던 회를 받아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회가 식지 않도록 회밑에는 아이스 팩이 깔려져 있었어요.

 푸짐한 야채

 처음엔 야채가 뭐이리 많나 싶었는데

먹다보니 야채가 쑥쑥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친절하게 메모까지 챙겨 주셨어요 ㅠㅠ 

 큰그릇이 없어 챙겨주신 비닐장갑으로 쓱쓱 ㅋㅋ

홀 기본스끼로 들어가 있는 연어구이가 먹고 싶었는데 포장이라

스끼는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연어 구이를 주셨더라구요.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ㅠ 연어구이 ㅋㅋ

 

회입니다 . 회방꾼의 회는 정말 두툼해요 ㅋㅋ

식감이 아주 ㅋㅋ

마침 집에 맥주가 있어 맥주도 꺼내보구요 .

술울 잘못하는 절 위한 매화수 ㅋㅋ

그리고 또 윤기가 흐르는 회사진 다시한번ㅋㅋ

따로 준비한 깻잎도 씻어 놓구요

전 개인적으로 상추 + 회 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깻잎향 싫어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전 너무 좋음

초장에도 찍어 먹고 야채랑도 먹고 간장에도 찍어 먹고 ㅋㅋ

갑자기 쿠우욱이 비빔밥이 먹고싶다며 ㅋㅋ

밥 위에 야채 올리고 회 올리고 초장뿌려 ㅋㅋ

회를 어느 정도 먹어 갈때쯤

이제 매운탕을 맛볼시간입니다 .  

여기서 회방꾼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

친절한 메모 ㅋ진짜 그냥 물만 채워서 끓였는데 희한하게 맛있었습니다 .

저기에 쭈꾸미랑 낙지가 들어갔어요 ㅋㅋ 쭈낙 매운탕 ㅋㅋㅋ

냄비가 조금 작았던지 조금 짜길래 물을 조금더 부어서 다시 끓여 먹었어요 ㅎㅎ

먹는사진 ㅋㅋ

아 저기 위에 된장국도 있네요 ㅋㅋ

저 된장국도 맛있었어요 마지막에 보니 밑에 올갱이인가? 깔려잇더라구요 ㅠㅠ엄청좋아하는데 ㅋㅋ

매운탕은 맛이 깔끔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ㅋ

마지막에 매운탕이 빠지면 섭섭하죠 ?ㅋ

회를 다 먹고 난 뒤에 후식으론 뭐먹을까 하다가

냉장고에 있던 쑥 절편을 구웠는데 쿠우욱네 집에는 설탕도 없고 꿀도 없고 심지어 물엿도 없고

당분이라곤 없길래 초콜렛을 올려 녹여 먹었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ㅋㅋ

회방꾼의 회는 두툼하고 야채는 신선하고 초장도 맛있고

매운탕도 깔끔하니 너무 만족했던 한끼 식사였어요ㅋㅋㅋ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