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의 뷰티2013. 7. 27. 15:36

소중한 내피부를 위한 처방 Get2B 씨네이크 링클프리 3종 세트



Get2B  씨네이크 링클프리 3종 세트 리뷰입니다~ 정말 택배를 기다리는 시간은 너무 설레어요.

본 리뷰는 Get2B와 강발투가 함께합니다.

토너와 세럼 그리고 아쿠아 크림까지 ~ 

홈페이지 후기를 먼저 확인하니 다들 칭찬 일색이시더라구요. 덩달아 기대치 상승 ~ 

여자라면 누구나 주름 고민들 많이 하시잖아요. 저도 점점 깊게 파여져 가는 제 팔자 주름 때문에 

여간 고민이 아니었는데 마침 적함한 제품을 만났어요. 요 제품들은 주름+미백까지 ~ 

이렇게 Get2B의 3종 세트를 모아 놓고 보니 괜히 제가 뿌듯 해 지네요.

먼저 스프레이 타입의 

Get2B 퍼스트 스킨 토너 60ml 

먼저 세안 후 스프레이 타입의 토너를 얼굴에 뿌려준후 화장솜으로 피부결을 정리해 주면 되요.

얼굴 전체적으로 도포가 되는게 장점 ~ 미스트를 연상시키는 비쥬얼~ 미스트 보다는 입자가 굵은 편이에요. 

미스트 대용으로 사용가능 할것 같긴 하지만 입자가 굵다 보니 멀리서 ~ 화장을 한 상태라면 조심스럽게 뿌려 주어야 할 것같아요.

화장이 밀릴수도 있을듯. 

그다음은 

Get2B 시네이크 링클프리 세럼 30ml


크기는 생각 보다 작았어요. 작은 만큼 휴대 하기는 편하겠죠?

놀러라도 갈려고 하면 여성 분들은 작은 용기에 덜어 가시던지 샘플 많이 챙겨 가시잖아요.

전 그게 너무 번거로웠었는데 가볍고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 에도 부담이 없을것 같아요. 

이렇게 스포이드 방식으로 되어있어 사용하기도 편리 해요.

느낌은 생각 보다 묽어요. 저렇게 손등에 떨어 뜨려 놓면 흘러내리는 정도 ?

혹여나 사용중에 병을 떨어 뜨리면 어쩌나 항상 조심조심 ~ 

세럼 같은 경우는 토너 사용 후 발라보니 끈적이는 느낌없이 깔끔~!

간혹 얼굴에 발라 보았을때 끈적 거리는 경우도 많은데 깔끔하게 흡수가 되구요.

사진을 찍어 보니 제 손상태가.. 바로 발라 줍니다!  

마지막 

Get2B 시네이크 링클프리 아쿠아 크림 30ml 


기초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주름과 미백에 특화된 제품!! 전 미백에도 관심이 많답니다. 뽀얀 얼굴을 갖고 싶어!! 

제품 용기도 제일 마음에 들어요~ 아쿠아 크림이라는 명성에 맞게 수분감이 좋아요.

20대 초반일때만 해도 스킨이나 로션을 바르지 않아도 괜찮았는데 중반이된 지금은  ..ㅠㅠ 

역시 피부는 항상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어른듯 말씀이 틀리지 않았다는걸 깨달았습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는 10대 ~ 20대초반의 경우 세럼없이 수분크림만으로도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거저거 바르기 귀찮아 하시는 10대~20대 초반의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아쿠아 크림은 밤과 크림의 중간 제형으로 Syn-ake 성분 함유로 28일후 보톡스를 맞은것과 유사한 주름개선과 굴곡의 

스무딩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저도 몇주 후면 보톡스 효과를 기대해볼수 있을것 같네요. 


**Get2B 씨네이크 링클프리 3종 세트를 사용해본 느낌은 일단 흡수력이 좋아요.  흡수력이 좋으니 그만큼 산뜻 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구요. 3번째 단계인 시네이크 링클프리 아쿠아 크림 같은 경우는 수분력과 지속력 , 그리고 바르고 나면 시원해요~ 

화장품 자체에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화장품이 아무리 좋아도 흡수력이 좋지 않다면 사용을 기피 하게 되는데 흡수력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주름과 미백관리도 

동시에 할수 있다는게 장점~ 그리고 Get2B에서는 2주 사용후 불만족시 100% 환불을 약속해 주시니 더 믿고 사용해 볼수 있을것 같아요.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