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의 뷰티2013. 5. 13. 21:24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오일


저에게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오일이 생겼어요~ !!!

이걸 따로 포스팅 할까 하다가 자랑은 한번만 해야겠다 싶어서ㅎ

몇주 전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쿠우욱의 누나 , 언니가 신혼여행 다녀 오시면서

생각지도 못하게 제것도 챙겨 주셨더라구요 . 너무너무 감사하죠~ㅎㅎ  

받고 너무 기뻐서 ㅠ 어찌할바를 몰랐어요. 뭔가 하고 열어보니 화장품 ~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사용하시던 분들도 많으시고 저도 이리저리 눈팅하고 다녔던 제품인데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오일은 처음 보는 제품이라 여기저기 인터넷 뒤지고 나서야

알게 되었네요.

 이뻐라 ~

 먼저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오일 30ml 에요.

 보기만 해도 피부가 좋아지는것 같아요. 물론 꾸준희 사용해야겠죠 ?

효능을 살펴보니 잠자는 동안 손상된 피부의 재생력 증진과 1%의 물도 넣지 않은 고농축 식물성 오일 이라고 합니다. 단 2방울 사용으로 피부재생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공급해준다고 하네요.피부트러블 진정과 피부톤을 밝게 해주는 라벤더 오일을 비롯해 천연 원료에서 추출한 8가지의 에센셜 오일도 포함 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 다음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

저렇게 크림에 무늬 생기는거 너무 좋아요 ㅎㅎ

 크림 같죠 ?

 손등에 먼저 발라보니 수분 충전 ㅎㅎ

 그리고 문제의 2방울 ! 과연 2방울로 제 얼굴이 감당이 될까요?

먼저 손등에 떨어뜨려 보니 생각보다 묽어서 잘 흘러 내려요 ~

요건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것 같아요ㅎ 

 제품을 받은 이후에 사용중인데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오일이 혹시나 피부에 맞지 않을까

걱정했던 제 생각과 달리 잘 맞아서 다행이에요. 다른건 잠시 제쳐 두고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