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의 뷰티2012. 9. 20. 22:51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 개봉기

전 화장을 자주 하진 않지만 화장품 욕심이 엄청 나요 .

쓰던게 남아있던 터라 맨날 아이쇼핑만 하다가

파운데이션이 바닥을 보임과 동시에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을 구매했습니다.

홈쇼핑쫌 보신다 하시는 분들은 그 분 얼굴 보시면 아실거에요.

피부도 너무 좋으시고 맨 얼굴에 이것만 스윽스윽 발라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저도 그 분에게 혹해 나도 가능할거란 믿음을 가지고 기대에 부풀어 있었죠.

2일 정도 기다리니 화장품이 제 손으로 ㅋㅋ

상품평 쓰고 사은품 받을려고 찍어놓은 사진이 이렇게 쓰이네요.

저는 디카가 없어서 동생의 갤럭시 탭을 빌렸어요 ㅋㅋ

왼쪽 위에 까만 케이스는 파우더 에요 파우더케이스 사진은 없는데 

펄이들어간 파우더라구요. 그리고 주황색 상자는 뿌리는 썬크림인데 아직 한번도 안쓰고 모셔놨어요 ㅋㅋ전리품

파운데이션 케이스 하나에 리필용3개 받았어요 ㅋㅋ 

이 상품의 핵심이죠. 진동기? 라고 해야되나 ㅋㅋ퍼프라고 해야되나

크기는 생각보다 작고 가벼워요 옆에 보면 음 그냥 퍼프라고 할게요.

진동기에 씌워서 쓰는 건데요. 저걸 어느 정도 쓰다보면 계속 밀리더라구요.

왜 밀리나 싶었는데 어느날 보니 저 퍼프에 파운데이션 잔해가 묻어서 제대로 얼굴에 밀착 되지가 않는거였어요.

그래서 당장 갈아 끼우고 얼굴에 두드리니 잘 발립니다 ㅋ 가끔 제가 찢어지기도하구 그래요.이유는 모르겠어요 ㅠ

제가 잘못사용하고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ㅋㅋ

지금 진동 파운데이션도 시중에 여러가지 제품이 있는걸로 아는데

제 주변에서 진동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어요 ㅜ

손에 묻지 않는건 최대의 장점..스펀지나 브러쉬를 써도 손에 안묻는다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손등에 안들어내도 되요ㅋㅋ 그러나 개인적으로 전 리퀴드 타입이더 잘맞는거 같아요 .

본품 다쓰고 리필용으로 쓰고있는데 간단하게 나갈때는 진동 파운데이션을 이용하지만 

신경쓰고 싶은날은 리퀴드 타입으로 이용하고 있어요.뭔가 더 화장하고 있는 듯한 느낌?ㅋㅋ

근데 수정할때는 정말 편해요ㅎ그냥 스윽스윽 밀어주기만하면 끝 ㅋㅋ 

전 나름 만족하고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피부표현된 사진 원하시면 말씀하세요 ㅋ제피부공개합니다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