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여자/의 뷰티2012. 12. 4. 19:09

뷰티피플 백설공주아이라이너 시즌2

소셜커머스에 올라온거 보고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구매한

뷰티피플 백공주아이라이너 시즌2 입니다.

시즌1 보다 컬러구성이 더 좋은거 같아요.

백설공주 아이라이너 세트랑 마스카라 그리고 기적의 립스팁과 아이라이너 깍는거

케이스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백설공주 도도함

 전 그냥 케이스가 맘에드니까 케이스 위주로 릴게요 ^^ㅋㅋㅋ

색깔도 이쁘고 소장하고싶은 욕구ㅋㅋ

 아이고 이뻐라 ㅋㅋㅋ

백설공주 스페셜에디션 시즌별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 ㅋㅋ

백설공주 아이라이너 시즌1원 빨간색 케이스던데

그때 알았으면 당장 구매했을텐데 ㅠㅜ

 길이는 생각보다 짧았고 케이스 크기도 생각보다 작았는데

문제는 발림성이 좋긴하지만 묽어요.

 검정색 옆에있는 짙은 갈색 이랑 그옆에 있는 색깔은 유용하게 쓰고 있지요.

옅은 색상은 눈밑 밝히기용으로 이용 하구요.그런데 사실 화장할 일이 거의없어요 ㅠㅜ

그리고 많은 분들이 유용해 하시던 미니 파우치변신.

전근데 화장품 부피가 커서 그런지 사실 그리 유용하진 않을듯

나중에 액세서리 통으로 써야겠어요 ㅋㅋㅋ

사은품 때문에 마스카라도 같이 구매했는데 풍성한 속눈썹용 제품.

아직 써보진않았습니다.

뷰티피플 미라클립스틱

오렌지색

검정 케이스가 이쁘네요.

밝은 오렌지색 컬러에요.

간단하게 바르고 다닙니다 .

검은색 아이라이너는 묽어서 뭉텅해 졌길래

깎아봤더니 거의 2/3이 날아갔어요 ㅠ깎아도 깎아도 원하는

굵기는 나오지 않고 ..부러지고 ㅠㅠ아까워라.. 저 라이너 깎이가 이상한거지 아니면 라이너가 너무 묽은건지..

다른색상도 그렇게 될까봐 조심조심 쓰고있는중 ㅎㅎ그냥 아이라이너는 다른제품으로 그리고

백설공주 라이너는 다른색상으로 아이섀도로 쓰는게 좋을것 같네요. 확실히 가루타입 보다

지속력이나 발림성은 좋으니까요 ^^

Posted by HED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