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남자/의 소유2012. 12. 27. 22:23

[LG 32인치 led TV] 32LM5800 리뷰



이번 겨울 모니터를 바꾸고 싶어 한참을 고민했다

27인치 모니터를 사느냐...

아니면 HD 시대에 맞춰 3D TV를 사느냐 고민을 했다.


삼성과 LG를 열심히 비교해봤지만

삼성이 조금 더 싼감이 있었는데

사람들 후기를 보면 디스플레이는 역시 삼성보단 LG라는 의견이 많았고

삼성은 고장이 좀 자주 나는 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다

나는 팔랑귀이다.

그래서 LG쪽으로 눈을 돌렸고

11번가,G마켓등 여러 사이트를 찾아보았고

다모아?도 찾아보고 했지만

역시 인터넷배송비 3만원이 더 들기때문에

그냥 차라리 안전하게

매장에 가서 사자고 마음을먹었다. 


이마트, 홈플러스를 여러번 찾아갔었다.

하지만 가격비교가 머리가 아프게 안되더군...

그래서 그냥 저번에 서울카페쇼 갔다 오는길에

터미널에서 내려 근처 best shop에가서 티비를 결제하게 된다.


그중에서도 32LM5800을 결정하는것도 조금 오랜 시간이 걸린듯하다.

의심이 많은 성격이라.... 32LM5800이 일단 3D였고 비슷한 크기의

TV는 3D기능이 없었다. 솔직히 볼까? 라는 생각도 했지만...

사니까 보긴 보더군...

하여튼 삼성보다는 LG쪽으로 기울었고 인치도 티비 살거면 32인치를

사자고 마음먹었다 하지만 42인치를 보는순간 42인치 살까?

라는 마음을 먹었다가 바로 접어버렸다.


확실히 다른 모델들보다 슬림하고 이쁘게 생겼다. 

다른 모델들은 같은 크기이나 두껍고 무식하게 생겼다.

역시 디자인도 내가 산 32LM5800이 제일 무난하고 좋았다.


가격은 80만원대에서 신한카드 하나 만들면서 포인트 SAVE? 뭐 이런 제도로

사게 되었다. 대충 그래서 47만원 3개월할부에 나머지는 포인트준거 + 를 한달에 9,000원 정도씩 

나간다. 그걸모으려면 열심히 대형마트지출과 한달에 S-oil 주유 2번 해서 4%였나 3%였나 

그쯤 붙어서 30만원정도 써야 된다고 한다.


근데 많이 안쓰게 되더라.... 그래서 그냥 상한해버릴 작정이다.


말이 길어졌군 그럼 LG 32인치 led TV 32LM5800 리뷰를 시작하겠다.

기대는 하지 마라 하하하.

 


회사로 배달을 시켰다. 집에는 아무도 없으니...

그래서 회사에서 받아서 끌고왔다.

원래 설치까지 LG 직원들이 다 해주지만

집꼴이 말이 아니어서 그냥 회사로 달라고 한 이유도 있다ㅋ



일단 TV를 고정하기 위한 나사들과 선정리를 위한 케이블타이 그리고 전원케이블과 유선케이블이다.



TV 밑 받침대이다.



TV받침대와 TV모니터?부분을 연결해주는 어댑터?



나의 사랑스런 32LM5800은 꾸깃꾸깃 포장되어 왔다.



추가 구성품 리모콘. 좋쿠나~ 근데 많이 쓰는 기능은 딱히 없다.



이건 32LM5800안내책자이다.



3D TV이기 때문에 3D 안경이 두개가 들어있는데 난 안경을 쓴다.

그때 왜 클립형 안경을 주지 않았냐고 말했어야되는데 벌써 한달이 넘은듯....이런...

지금 전화해도 하나 가져다 줄려나 모르겠네.




사진찍기도 잊어버리고 열심히 연결을했다. 확실히 공중파는 케이블만으로도 잘 나온다.

화질좋다 full HD이고 일단 32인치라는 점 하하하

청주 집에도 42인치 3D로 바꿧던데 나도 같이 바꾼거다.



연아의 맥심 화이트 골드 커피믹스ㅋ

김연아가 이뻐보인다.



김병만은 안이뻐보인다.....

근데 흠이있다면 케이블은 서비스 신청을 해야지 HD로 볼 수 있다는 것...

그것만 아니면 괜찮다.

컴퓨터 모니터로 써봐도 괜찮고

영화를 봐도 괜찮도

3D영화를 봐도 괜찮고 

좋은 편이다.

근데 우리집 컴퓨터 그래픽카드에 HDMI 선이 없다는 것...

그래서 DVI-HDMI 선을 사오고 스피커 선도 사왔는데

아깝다. 지금은 그냥 스피커 선이랑 RGB만 장착해서 사용한다.

32LM5800 좋은 32인치 TV이다 역시 TV는 LG인가봄ㅋ;;;

ㅋㅋㅋ 다음 view는 TV로 하겠다...

TV는 TV니까!ㅋ

이상 [LG 32인치 led TV] 32LM5800 리뷰 였다.

괜찮게 봤다면 밑에 손가락 한번 눌러주셨음 한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