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2016. 12. 9. 10:35

와이드모바일할인 어디까지 될까?!


안녕하세요 스마트래블입니다. 국내 와이파이 업체들 중에서 단연 브랜드네임으로는 와이드모바일이 가장 강력하다는 생각입니다. 그런 와이드모바일이 왜 와이파이도시락이란 이름으로 새로 런칭을 하였는진 사실 잘 모르겠지만! 단연 1위 브랜드 인 것 같습니다.

▶와이드모바일10% 바로받기

오늘은 와이드모바일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저번에는 15%까지 가능했던 것 같은데 이벤트가 종료가 되어 현재는 최대 10%가 최대로 알고 있습니다. 이렇게 와이드모바일 할인 역시 스마트래블을 통하면 10%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른건 없고 스마트래블 공식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바로 10%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스마트래블에서 국가별 가격 정리를 해봤는데 대륙별은 쉽지 않아보이고... 가격대별로 정리를 해봤습니다.


6,600 > 5,900


일본, 베트남 


7,200 > 6,500


대만, 태국, 캄보디아 


7,700 > 6,900


필리핀, 중국, 인도네시아, 마카오/홍콩


8,800 > 7,900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 몽골, 팬아시아, 미국, 하와이,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체코, 러시아, 프랑스, 터키, 그리스, 네덜란드, 포르투갈, 아일랜드, 헝가리, 루마니아, 스위스


9,900 > 8,900

 

스리랑카, 라오스,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콜로비아, 남아프리카공화국, 괌, 사이판, 호주, 뉴질랜드, 이스라엘, 카타르


또한 6일째 혹은 11일 째 되는 시점부터 장기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와이드모바일할인 10% + 장기할인까지 할인이 가능해집니다.

국가별로 상이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와이드모바일10% 바로받기


와이드모바일할인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서비스품질이 우선이라 생각을 하는데요 고객센터 24시간 운영하고 있기에 혹여나 문제가 되었을 경우 바로 문의를 할 수 있는 핫라인이 구성이 되어 있어 불안한 해외에서 안심할 수 있지 않나 싶네요.


또한 여행지에 도착했는데 와이파이가 되지 않을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고 상의 후에 로밍서비스 이용을 안내드리고 대납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혹여나 문제가 생기면 통신사 로밍(무제한, 정액제 상품)을 100% 와이드모바일에 대납해주는 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와이드모바일할인을 받았든 받지 않았든 동일하게 진행이 되는 점입니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