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8.07.03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별다른 방안이 없다면~!
카테고리 없음2018. 7. 3. 10:17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별다른 방안이 없다면~!



여행을 준비하다보면 생각치도 못했던 비용이 많이 든다. 가장 먼저 비행기를 예약할 텐데 보통 특가상품을 줍다보면 그 기간에 호텔이 비싼 경우들이 있기도 하고 심각한 경우에는 정말 묵을만한 호텔이 없기도 하다. 그러면 조금이나마 비용을 줄이기 위하여 우리는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검색하게 된다. 



처음 김해공항으로 대만을 갔을때이다. 지금은 없어진 여행사이지만 운이 좋게 체험단을 진행하게 되었었고 항공권과 호텔을 지원받아 여행을 다녀왔었다. 아마 2016년 4월 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결혼하기 전이었고 오랫만에 혼자 여행을 가다보니 들뜬 마음은 어쩔 수 없었다.

새벽에 혼자 무궁화 호를 타고 두시간여를 달려 시작한 가오슝여행.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행복한 기억으로 남는 여행지 중 하나이다. 


가끔은 이렇게 혼자만의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쉽지 않은 이야기이다. 당연히 와이프와 함께 해야 한다는 생각이 있기도 하고, 경비 부분에서도 좋은 호텔을 예약할 수 있고 혼자 여행을 하는것 보다는 와이프와 함께 여행을 하고 싶다는 것은, 혼자 여행을 다녀오면 느끼게 된다. 한국에 두고 온 모든 것들이 보고 싶어지고 그리워지고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된다.

무튼 오늘은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사용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한다.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확인하기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누구나 다 8%!

쿠폰 사용기간 : 2018년 7월 31일까지 예약, 2018년 10월 31일까지 체크아웃

*프로모션에 참여하지 않는 호텔은 사용이 불가할 수 있음


▶전용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지금부터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사용방법을 알아보자. 우선 할인코드사용은 전용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코드확인도 전용페이지에서만 가능하게 되어있다. 위에 링크를 이용하여 접속한 후에 코드를 확인하다.

코드는 나중에 결제시에 적용을 해야하니까 컴퓨터라면 메모장에 적어두던가 손으로 메모를 해놔도 되고 스마트폰의 경우도 복사를 해두는 것이 좋겠다.



가오슝을 여행하면 그래도 랜드마크인 85스카이빌딩 타워가 눈에 들어오지 않을 수 없다. 아무래도 여행일정에 호텔을 예약해주어 사용을 하긴 했지만 그때 사용했던 호텔이 너무나도 상태가 좋지 않아서 따로 호텔을 예약했어야 하나 지금 와서는 살짝 후회가 된다. 언제 다시 갈지 모르는 여행지이다보니 한번 잘때 좋은데서 자는게 좋은듯...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 이용하면서 더불어 오늘의 할인으로 할인율이 큰 호텔을 예약하는게 좋다 물론 호텔에 따라 코드가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일단 들어가서 가격확인해보고 사용가능한지 먼저 확인한 후에 예약진행하면 된다. 나중에 옵션 다 골라 놓고 안되면 힘이 빠질 수 있으니...ㅠㅠ



룸 옵션선택의 경우는 뭐 사람들마다 기준이 있겠지만 나는 웬만하면 환불불가상품이더라도 가장 저렴한 호텔을 찾으려고 한다. 혼자 여행한다면 웬만하면 조식을 포함하진 않고 함께 한다면 비용을 비교해본 후 조식을 선택하는데 1일 만오천 이상으로 올라가버리면 사실 밖에서 음식을 사 먹는게 훨씬 이득이니까 상황에 따라 선택한다.

그래도 환불불가 상품이 가장 저렴하니까 일정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문제될 부분이 없도록 한 후 예약을 진행하면 되겠다. 만약 일정이 변동 될 수 있다면 조금 더 비싸더라도 역시 환불가능 상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



결제의 경우는 두 가지로 나뉘게 된다. 지금 온라인으로 결제와 호텔에서 결제 두 가지인데 호텔에서 결제를 선택하면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가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지금 온라인으로 결제를 선택해주어야 한다. 저기 위에는 무료취소가 가능하다고 하지만 환불불가상품이나 특별한 옵션이 있을 경우 그 옵션을 따라가니 잘 확인한 후 결제 진행하면 된다.


익스피디아 7월 할인코드를 사용하였을 때의 비용 차이를 보자. 우선 8%이다보니 67만원의 8%가 할인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할인은 아쉽게도 세금 및 수수료를 할인해주진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순수호텔비에서만 할인이 된다는 점을 먼저 알아두어야 하며 세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서 8% 할인이 진행이 된 것을 확인할 수있다. 

쿠폰적용은 할인쿠폰코드입력을 클릭하면 쿠폰코드 입력란이 나오니 처음에 복사 해두었거나 메모해두었던 할인코드를 기입하고 적용을 누르면 끝!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으나 몇 번 해보면 딱히 어렵거나 하지 않고 익스피디아 외에도 다양한 호텔 사이트들에서 할인코드들도 사용방법들이 비슷하니 잘 선택하여 좋은 여행을 하면 되겠다. 그래도 아직까진 뭐 카드 할인이나 특별 프로모션을 제외하고 無조건에서 8%면 할인폭은 크지 않나 싶다. 무튼 잘 선택하셔서 스마트한 여행 되시길 바란다.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