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2018. 2. 19. 17:01

오토데스크 보상판매 재전환 옵션으로

최대 25% 비용 할인 받아 구입하기


안녕하세요, 쿠우욱입니다. 오늘은 오토데스크 상품들을 최대 25%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는 재전환 옵션에 대해 안내를 드리려고 합니다. 

기존에는 출시되는 프로그램의 영구라이센스를 가지는 경우들이 일반적이었지만 대부분의 OS, 프로그램의 라이센스가 멤버쉽 형태로 전환이 되고 있습니다.

오토데스크의 다양한 제품들의 경우도 기간제 멤버쉽으로 변경이 되어 멤버쉽 기간 동안 업데이트 된 새로운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필요한 기간에만 구입을 하기도 합니다.

>오토데스크 라이센스 멤버쉽 전환 바로가기

오토데스크 주요 제품

-ARCHITECTURE, ENGINEERING CONSTRUICTION COLLECTION

-PRODUCT DESIGN MANUFACTURING COLLECTION

-MEDIA ENTERTAINMENT COLLECTION

AUTOCAD REVIT LT SUITE / REVIT / 3DS MAX / MAYA / INVENTOR / FUSION360 / MAYA LT / MUDBOX / BIM360 / AUTOCAD INVENTOR LT SUITE / FUSION TEAM / COLLABORATION FOR REVIT / AUTO CIVIL 3D


다양한 오토데스크사의 제품들을 이용할 수 있는데, 단품으로도 구입을 할 수 있고 컬렉션으로 구입을 하기도 합니다. 당연히 필요한 제품들이 많을 경우 관련 제품들을 모아놓은 컬렉션을 구입하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1년 멤버쉽 구입시 기간 별 구입에서 1년 멤버쉽 보상판매 특별 프로모션을 선택하셔서 오토캐드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25%할인 보상이벤트가 적용이 됩니다. 

기존 라이센스가 없으실 경우에는 바로 구입을 진행하시면 되지만 기존 라이센스가 있으신 분들의 경우는 25% 할인 보상판매 이벤트 대상으로써 정보 및 일련번호를 입력해야 하니 제품정보를 확인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오토캐드, 레빗, 3DS 맥스, 마야, 퓨전360, 머드박스, 인벤터 등 다양한 제품을 25% 할인된 금액에 보상판매 하셔서 오토데스크 제품들을 재전환 혜택까지 누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토데스크 라이센스 멤버쉽 전환 바로가기



Posted by 쿠우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