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2016. 12. 16. 00:11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스마트래블이죠~!


안녕하세요 스마트래블입니다. 올해 마지막 10% 할인코드를 발행한 호텔스닷컴이죠! 사실 10% 쿠폰의 경우 기존에는 모바일이용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주어서 모바일앱으로 결제를 못하는 분들은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래블 공식제휴 코드인 10% 할인코드의 경우는 PC, 모바일 상관없이 12월 31일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공식페이지

하지만 아쉽게도 이제 보름밖에 남지 않았죠. 정확하진 않으나 내년에는 아마 10% 할인코드가 나오기는 무리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혹시 내년 1월부터 3월까지 여행계획이 있으시다면 올해가 가기 전에 예약해놓으시는게 아마 최대 할인을 받는 마지막 기회라 생각을 합니다.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죠? 아마 이요해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스마트래블에서 제공해드리는 공식페이지에 접속하신 후에 그 곳에서 ILC10ST 코드를 이용하시면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스마트래블을 포함한 몇몇 커뮤니티에만 제공이 되는 코드라서 지정 URL에서만 이용이 가능한 점만 알고 계시면 될 듯 합니다.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외에도 5%코드나 7%코드는 지속적으로 발행이 되었는데요 2017년에는 어떻게 진행될지 아직 정해지지 않은듯합니다. 그래도 혹시나 1월 호텔스닷컴 할인코드가 정해지면 바로 스마트래블 카페(http://cafe.naver.com/sonogongjun)에서 바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이용방법은 위 동영상을 참고하시거나 아래 간략히 설명해드린 사용방법 참고하시면 금방 사용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처음 사용해보신 분들의 경우는 역시 동영상 한 번 참고해보시는게 이해가 빠르실거에요~!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 공식페이지

호텔스닷컴 12월 할인코드와 함께 다들 스마트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보름 후에는 따끈따끈한 1월 할인코드로 찾아오곘습니다~!

Posted by 쿠우욱